이날 캐시슬라이드를 통해 ‘200억 발패치’ 힐링패치가 등장함에 따라 이에 대한 대중들의 궁금증이 무한으로 증폭되고 있다.
무엇보다 ‘200억 발패치’ 힐링패치이라는 단어만큼이나 눈이 휘둥그레지기 충분했기 때문이다.
다만 이 같은 명칭이 붙은 것은 그만큼이 판매된 것을 자랑함과 동시에 이같은 네임명이 붙었다.
업체가 홍보하는 전략적 차원에서 이같음 명칭이 따라 붙어 오후부터 눈을 휘둥그레 만들기 충분했다.
김정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결과에 대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