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한국P&G와 ‘V커머스’ 프로모션…팸퍼스 기저귀 파격 할인

2019-06-20 07:57:28

이미지 제공 = 11번가
이미지 제공 = 11번가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커머스포털’ 11번가(사장 이상호)가 한국P&G와 함께 동영상 콘텐츠를 통해 상품을 알리고 판매하는 ‘V커머스’ 프로모션인 ‘팸퍼스 라이브 온에어’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영상을 즐겨보는 젊은 육아맘들을 겨냥해 제품 정보를 담은 동영상으로 제품의 신뢰도를 높이고, 쇼핑의 즐거움과 할인 혜택까지 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오는 23일까지 매일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11번가 모바일 앱을 통해 팸퍼스 브랜드를 알리는 다양한 ‘V커머스 콘텐츠’를 소개한다. ‘팸퍼스 퀴즈쇼’, ‘육아맘들과의 토크쇼’, 인기 유튜버 ‘말이야와 친구들’이 출연한 방송이 소개된 데 이어, 20일과 21일에는 미국 오하이오주에 있는 팸퍼스 R&D센터에서 팸퍼스 기저귀의 우수한 품질과 안전성을 소개하게 된다.

영상을 시청 후 응원 댓글을 남기면 일주일간 85명을 추첨해 에르고 힙시트, 마마스앤파파스 스너그 등을 나눠주는 등 고객들이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23일까지 ‘팸퍼스 기저귀 매일 특가 찬스’를 통해 통기성을 높인 ‘팸퍼스 스와들러’, 360도 허리밴드가 늘어나는 ‘팸퍼스 베이비드라이’, 활동적인 아이들을 위한 ‘팸퍼스 프리미엄 크루저’ 등을 파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팸퍼스 프리미엄 크루저’ 3~6단계 2박스(144~240장)와 ‘뉴 스와들러’와 1~4단계 2박스(176~256장)도 할인 혜택 적용 시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11번가는 최근 동영상 쇼핑 콘텐츠를 강화하는 중이다. 이달 초엔 모바일앱에 ‘동영상 자동재생 기능’을 적용, 홈탭과 상품 상세설명 페이지에서 상품 정보 동영상이 자동으로 재생돼 보여질 수 있도록 했다. 고객들이 영상을 통해 제품의 장점과 사용법 등을 보다 정확하고 흥미롭게 볼 수 있는 기능이다.

11번가 임현동 마트담당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영상 쇼핑 콘텐츠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e커머스 업계의 리더십을 확보하겠다”면서 “앞으로도 영상을 활용한 V커머스 프로모션을 적극 추진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