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임나영, 천천히 새 소속사 물색중..'많은 소속사 러브콜 이어져'

기사입력 : 2019-06-14 14:22:34
center
가수 임나영
[빅데이터뉴스 이상철 기자]
전 프리스틴의 멤버였던 임나영이 새 출발을 갖기 위해 새 소속사를 천천히 물색하고 있는것으로 알려졌다.

한 관계자는 "최근 플레디스와 계약을 해지한 프리스틴 멤버였던 임나영이 천천히 새 소속사를 물색하고 있다. 현재 몇 소속사에서 러브콜이 들어오고 있다"고 귀띔했다.

지난 5월 24일 임나영이 속했던 프리스틴 소속사 플레디스 측은 "우선 그룹 프리스틴을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룹 프리스틴 멤버 전속계약 해지 및 팀 해체 관련에 대해 공식 입장을 전달드립니다."고 전하며, "걸그룹 프리스틴 멤버 전속계약 해지 및 팀 해체 관련에 대해 공식 입장을 전달드립니다. 당사는 멤버들과의 오랜 시간 심도 있는 논의와 숙고를 거쳐 양측 합의 하에 지난 2년간 함께 해온 프리스틴의 멤버 '결경, 예하나, 성연'을 제외한 '나영, 로아, 유하, 은우, 레나, 시연, 카일라' 7인은 2019년 5월 24일(계약만료 시점)을 끝으로 당사와의 전속 계약 해지를 결정하게 되었다"고 전하며 계약해지를 알린 바가 있다.

한편, 임나영은 지난 2016년 4월경부터 2017년 1월말까지 '프로듀스 101 시즌1'에서 최종 멤버로 선발되어 걸그룹 아이오아이(I.O.I)로 활동한 바가 있는 가운데 성숙한 외모, 늘씬한 큰 키, 건강미 넘치는 몸매, 상큼발랄한 매력이 돋보이는 비주얼로 많은 팬들에게 큰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가운데 반전적인 보컬 실력 및 얌전하고 조용한 편인 매력을 지니고 있어 앞으로를 향한 꽃길과 눈부신 성장에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사진: 빅데이터뉴스 DB]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