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투어, “2019 환상의 에어쇼로 올 여름휴가 계획하세요”

2019-05-13 09:55:37

온라인투어, “2019 환상의 에어쇼로 올 여름휴가 계획하세요”
[빅데이터뉴 이병학 기자] 13일부터 31일까지 19일간 대한민국 대표 여행기업 ㈜온라인투어(대표 이사 박혜원)이 ‘2019 환상의 에어쇼’ 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2019 환상의 에어쇼’는 △쇼킹티켓 △5대 도시 특가 △환상의 에어쇼 △쇼! 하고 있다 △다 주는 혜택 등 총 5개로 구성되며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을 비롯, 총 17개의 글로벌 항공사가 참여해 최대 71% 할인된 특가를 제안한다. 특히 올 여름 휴가를 앞두고 있는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가 항공권을 노리고 있다면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에 공개되는 ‘쇼킹티켓’을 주목할만 하다. 쇼킹티켓은 온라인투어 모바일을 통해서만 진행되는 모바일 전용 이벤트로 왕복 항공권을 파격 특가로 판매한다. 이를 잘 활용하면 최대 71% 할인된 특가로 항공권을 예약하는 행운을 잡을 수 있다. 파격 특가 항공권 지역은 주차 별로 변경되어 공개될 예정이며 좌석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매주 지역별 5대 도시 특가 상품 또한 준비되어 있다. 많은 여행자들에게 사랑 받는 전 세계 도시 중 5개 도시를 선별하여 특가항공권을 제공할 예정이며, 해외 항공권 발권 후 해외호텔 또는 현지투어/티켓 상품을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비롯해 50만원 여행 상품권, 10만원 백화점 상품권, 스위트북 포토북 등 푸짐한 경품까지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항공권 특가는 여기서 끝이 아니다. ‘환상의 에어쇼’ 프로모션 기간 내내 각 지역 별, 항공사 별 항공권을 특가로 선보이기 때문. 특가와 더불어 노선 별 할인쿠폰도 제공되어 알뜰한 항공권 구매가 가능하다. 일본·중국 항공권 예약 시 30,000원, 동남아 항공권 예약 시 50,000원, 미주·유럽 항공권 예약 시 70,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단, 한국 출발의 왕복 항공권을 1인 기준 결제 금액 30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이 가능하며 카드사 할인운임, 타 이벤트 및 할인쿠폰과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그 외에도 출퇴근 시간에 모바일로 해외 항공권을 예약하면 발권 수수료를 제외해주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항공권 준비가 완료 되었다면 해외 호텔, 현지투어/티켓 상품을 전 세계 지역 별 해외호텔을 최대 54%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KB국민카드로 해외호텔 예약/결제 시 최대 10만원의 즉시할인 혜택을 추가로 누릴 수 있다. 또한 해외 쇼/공연 티켓의 경우 최대 14% 할인이 제공한다. 환상의 에어쇼 기간 내 모바일을 통해 해외호텔 또는 현지투어/티켓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키움 히어로즈 야구 관람권(1인 2매)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펼쳐진다.

온라인투어 항공사업본부 이경임 이사는 “2019 환상의 에어쇼는 여름 휴가를 알뜰하게 준비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라며 “풍성한 할인과 혜택으로 구성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항공권은 물론 해외호텔, 현지투어/티켓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행운을 누려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온라인투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행운의 룰렛 이벤트도 진행된다. 홈페이지 로그인 후 룰렛을 돌려 응모를 할 수 있다. 룰렛을 돌려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총 누적 포인트에 따라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며, 30만점 이상을 모은 회원에게는 오사카 도미 인 프리미엄 남바 호텔 숙박권, 10만점 이상의 회원에게는 BHC 치킨, 5만점 이상의 회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1만점 이상의 회원에게는 2천원 편의점 상품권을 차등 제공한다. 항공권을 예약한 고객만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환상의 에어쇼 기간 내 항공권을 예약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방콕 왕복 항공권을 증정한다.

2019 환상의 에어쇼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투어 공식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