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거래소 ‘빗콜코리아’ 할인마켓 이벤트·미니 옥션 서비스 5월 개시

2019-04-29 09:00:00

암호화폐 거래소 ‘빗콜코리아’ 할인마켓 이벤트·미니 옥션 서비스 5월 개시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암호화폐 거래소 ‘빗콜코리아’(BiTCall)가 할인마켓 이벤트와 미니 옥션 서비스를 오는 5월부터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빗콜코리아에 따르면 자사 암호화폐 거래소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더욱 즐겁고 유쾌한 투자를 위해 이 같은 다채로운 서비스들을 마련하기로 결정했으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최적화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힘쓸 방침이다.

고객지향적 경영으로 눈길을 끄는 빗콜코리아는 빠른 거래속도, 안정적인 플랫폼, 엄선된 코인 상장, 철저한 보안이 대표적인 특징인 암호화폐 거래소다. 최근 세계 암호화폐 거래소 10~20위권(코인마켓캡 기준)의 홍콩계 업체 CHAOEX와 거래소 발전을 위한 상호 협력이 골자인 전략적∙독점적 파트너십을 체결하는 등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빗콜코리아의 트레이딩 플랫폼에 장착된 ‘자바(Java) 기반 분산형 메모리 매칭시스템’은 본 업체가 CHAOEX와 공동개발한 것으로, 안정적이고 내구성이 뛰어날 뿐 아니라 초당 최대 100만건의 주문을 처리할 수 있어 신속한 거래가 가능하다. ▲분산형 메모리 매칭 엔진을 통한 거래속도 증가 ▲수평 확장 마이크로 서비스 지원 ▲수평적 장비 확장을 통한 다운 없는 시스템 ▲각종 기술(다중 노드 응용 프로그램 배포 등)로 극대화된 가용성도 해당 트레이딩 플랫폼의 강점으로 꼽힌다.

아울러 빗콜코리아는 IIO(Initial Incubating Offering) 추구형 거래소로, 신뢰도 높은 유망 토큰을 직접 발굴하기 위해 축적된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SIP(Start-up Incubating Project)를 준비하고 있다. 이로써 블록체인 생태계를 활성화하는 것은 물론 탈중앙화 및 불특정 다수 참여의 이념을 실현해 나갈 방침이다.

빗콜의 SIP(Start-up Incubating Project)란 제품의 브랜드보다 원료와 성분, 구매후기를 더욱 눈여겨보는 최신 중국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제품의 성분 이력과 유통 전 과정이 추적 가능한 블록체인 테크놀로지를 접목시킨 바이오, 신재생, 건강기능식품 분야의 스타트업 기업들을 본격적으로 지원한다는 내용의 프로젝트이다.

한편 빗콜코리아는 올 하반기 이후에 New Bloc사의 인공지능 거래 플랫폼과 기술적 제휴를 맺고 AI 디지털 자산관리 도구를 거래 환경에 도입할 예정이다. 이로써 플랫폼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미래지향적 디지털 자산거래시장 발전에 적극 합류할 계획이다.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