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롯데아이몰 새해 맞이 ‘브랜드온’ 행사는 1월 10일부터 1월 13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롯데아이몰 전용 상품인 코지마 안마의자 로얄킹덤(CMC-790S)을 포함하여 발마시지기 포르테(CMF-640), 핸디마사지기 볼케이노(CMH-810)등 각종 안마의자부터 소형 마사지기까지 코지마의 다양한 상품 을 행사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5% 청구 할인(카드사별 상이)과 온라인 구매 시 최대 10만원 L.POINT 적립(앱 구매 시 최대 5만 L.POINT 적립) 등의 혜택을 제공하며, 추가 사은품까지 증정한다.
코지마 안마의자 로얄킹덤(CMC-790S)은 135cm 롱LS 프레임으로 사용자 신체에 맞는 마사지를 선사하며, 사용자 컨디션에 따라 선택하여, 맞춤형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8가지 자동모드와 공간 제약이 없는 제로 스페이스 슬라이딩 기능, 전신 에어 마사지, 2step 발바닥 롤러, 스트레칭 기능 등 다양한 성능이 탑재되어 있다.
또한, 무중력 포지션 기능과 이전에 사용했던 코스를 다시 재현할 수 있는 메모리 기능 등 스마트 기능도 탑재되어 있으며, 다리길이 조절 기능, 온열 기능, 머리패드, 교체형 내외피 등 사용자 편의 기능까지 갖춘 가성비 좋은 안마의자이다.
코지마 발마사지기 포르테(CMF-640)는 발바닥과 발등, 발 뒤꿈치, 아킬레스 건, 종아리를 한 번에 마사지해주는 4-in1 기능과 발과 종아리를 롤링지압으로 마사지해 피로와 붓기를 풀어주는 지압마사지 기능, 아킬레스건 부위를 공기압 포켓 주머니가 잡아줘 발의 근육과 피로를 풀어주는 아킬레스 건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 기능이 탑재되어 있으며, 편안한 자세에서 마사지가 가능한 각도조절 기능과 마사지 효과를 높여주는 온열 기능 등 편의성 또한 갖춘 발마사지기이다.
코지마 관계자는 “행사가 시작하는 1월 10일 오후 8시 롯데홈쇼핑 앱에서 볼 수 있는 모바일 라이브 방송 MSG를 통해, 안마의자 홀릭 (CMC-L100) A급 리퍼를 판매 진행할 예정이다”고 전하며, “안마의자 홀릭(CMC-L100)은 출시 이래로 많은 고객들의 호평이 잇따라 현재까지 베스트셀러로 판매되고 있는 상품이다. 평소 가격 부담을 느껴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들에게는 저렴한 가격에 가성비 좋은 리퍼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한정수량으로 판매 진행되기에 조기 품절이 예상되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코지마 홈페이지 또는 롯데홈쇼핑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성준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