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맛집 다하누한우프라자, 성탄절·연말연시 모임장소&겨울여행지로 눈길

이병학 기자

2018-12-20 11:35:35

영월맛집 다하누한우프라자, 성탄절·연말연시 모임장소&겨울여행지로 눈길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12월 막바지에 들어서자 송년회, 망년회 장소를 찾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다. 아직은 떠나보내기 아쉬운 2018년의 마지막 달을 소중한 지인이나 가족, 동창들과 모임으로 기념하기 위해서다.

물론 겨울방학, 새해맞이 여행을 계획하는 이도 적지 않다. 연말연시에 떠나는 겨울여행은 떠오르는 해와 설경 등 자연이 선사하는 절경을 바라보며 무탈한 새해를 기원하고 힐링할 수 있는 기회다.

많은 이가 새해맞이 겨울여행, 각종 성탄절 모임장소에 관심을 가지는 가운데 강원도 영월맛집 ‘다하누한우프라자’가 눈길을 끌고 있다.

다하누한우프라자는 신선한 한우고기를 부위별로, 등급별로 저렴하게 만날 수 있는 한우맛집이다. 1+등급, 1++등급 살치살, 꽃갈비살, 한우등심, 안심을 입맛,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골라먹기 좋다.

영월다하누촌(영월다한우촌) 다하누한우프라자 본점에서 한우고기를 구입하면 옆에 위치한 정육식당에서 바로 구워먹을 수 있다. 저렴한 상차림 비용으로 한우를 푸짐하게 즐기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남녀노소에게 호평받는 중이다. 그 뿐 아니라 겨울철에 어울리는 갈비탕 같은 식사류, 새해선물로 제격인 한우선물세트도 저렴하게 판매한다.

또한 다하누한우프라자가 위치한 영월한우마을은 정선 하이원리조트 등 각종 스키장이나 장릉, 청령포, 요선암 등으로 이동이 편할 뿐 아니라 펜션, 캠핑장 등 숙소가 잘 마련돼 있어 겨울여행지, 겨울여행코스로 사람들에게 잘 알려진 영월가볼만한곳이다.

특히 오는 1월부터는 ‘태백눈꽃축제’, ‘평창송어축제’, ‘화천산천어축제’, ‘인제빙어축제’ 등 다양한 겨울축제가 개최돼 강원도 영월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이 영월맛집 측의 설명이다.

다하누한우프라자 관계자는 “성탄절 연말연시 망년회, 송년회, 새해맞이 여행코스로 많은 분이 문의를 주고 계시다”며 “강원도여행을 계획한다면 영월한우맛집 다하누한우프라자에 들러 겨울캠핑, 스키, 설경을 즐기시기를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이병학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