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브랜드의 크리스마스 라떼는 ▲민트초코 트리 ▲월넛 트리 ▲피스타치오 트리 3종으로 출시되어 많은 이들에게 취향 따라 골라 먹는 재미로 인기를 끌고 있다.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의 크리스마스 라떼 3종은 모두 넌(non)커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음료이다. 이번 크리스마스 라떼 중 ▲민트초코 트리는 상쾌한 민트향이 특징인 음료로 일명 ‘민트 덕후’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특유의 민트 맛과 진한 초콜릿 맛 두 가지가 적절하게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이어 ▲월넛 트리는 호두가 첨가되어 있는 음료로 호두 알갱이가 ‘오도독’ 씹히는 식감을 더했다. 또 호두의 고소한 맛에 견과류의 영양을 더해 어른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피스타치오 트리는 오묘한 색감의 음료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피스타치오 트리 라떼는 카카오닙스가 들어가 있어 씹힐 때마다 매력 있고 풍부한 식감을 자랑한다.
특히 11월 신메뉴인 ‘크리스마스 라떼 3종’에는 크리스마스 트리가 생각나는 풍성한 휘핑크림에 딸기 쿠키 크런치와 ‘진저맨’ 초콜릿이 토핑되어 있어 크리스마스 감성을 물씬 자아낸다.
커피숍 창업 브랜드 요거프레소 관계자는 “부쩍 추워진 날씨에 커피뿐만 아니라 학생과 아이들도 즐길 수 있는 넌커피로 크리스마스 라떼 3종을 출시하게 됐다. 쌀쌀한 날씨에 손을 녹이며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길 바란다”라고 크리스마스 라떼에 대해 설명했다.
한편 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프레소는 지난 19일 메리 마카롱 2종(피스타치오/ 카라멜)을 출시하며 시즌별 꾸준한 신메뉴 개발로 주목받고 있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