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치 샐러드번’은 다양하고 프레쉬한 채소들과 부드러운 참치에그패티가 결합된 신개념 샐러드번이다. 매운맛이 없어 자극적이지 않고 에그패티의 담백함과 참치의 고소한 맛이 가득 느껴지기 때문에 낮은 연령대의 고객부터 높은 연령대의 고객까지 남녀노소 관계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참치샐러드번 속 아삭한 식감의 채소들이 신메뉴를 접할 고객들에게 먹는 재미까지도 안겨줄 것으로 예상된다.
‘불짬뽕파스타’는 플라잉볼에그팩토리의 에그번들과 꿀조합을 이끌어갈 매콤한 파스타로 다양한 해물과 매콤한 소스를 불향을 입혀 조화롭게 만든 ‘辛’메뉴이다. 이 불짬뽕파스타는 참치샐러드번과 반대로 그동안 플라잉볼에그팩토리에서 볼 수 없었던 자극적인 불향과 매콤한 맛이 한 입에 느껴지기 때문에 매운 음식을 좋아하는 고객층에게 크게 인기를 누릴 것으로 예상된다.
플라잉볼(플라잉볼에그팩토리) 관계자는 “급작스럽게 다가온 겨울을 ‘이한치한’ 쿨하게 다스릴 수 있는 ‘참치샐러드번’과, ‘이한치열’ 핫하게 다스릴 수 있는 ‘불짬뽕파스타’를 신메뉴로 준비했다”며“플라잉볼의 두가지 신메뉴를 통하여 플라잉볼의 고객 분들이 추운 겨울을 각자의 개성대로 다스리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해왔다.
한 편 수제버거의 위상을 꾸준히 높이고 있는 ‘플라잉볼’은 2018년,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시작하여 현재 전국 각 지역에 꾸준히 가맹점을 오픈하고있다. 가맹사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플라잉볼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 가능하다.
이병학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