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찬 방학 위한 린든 겨울방학 괌 영어캠프, 2,000명 돌파기념 이벤트 진행

10월 말까지 조기 등록 시 추가 할인 혜택 제공

이병학 기자

2018-10-29 11:57:30

알찬 방학 위한 린든 겨울방학 괌 영어캠프, 2,000명 돌파기념 이벤트 진행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비행기로 4시간 30분이면 도착하는 괌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가까운 미국으로 남태평양 한 가운데 위치해 천혜의 자연을 자랑,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찾는 휴양지로 꼽힌다. 동시에 미군 주둔지로 인한 훌륭한 치안과 교육 인프라로 아이들의 영어학습을 위한 어학연수지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어학연수 중에서도 괌은 방학을 이용한 단기간의 집중적인 영어 교육이 가능해 그 수요가 해를 거듭할수록 늘고 있다.

괌의 많은 영어캠프들이 매년 생겼다 사라졌다를 반복하는 가운데 10년 넘게 굳건히 자리를 지키며 영어캠프 1위를 기록하고 있는 기관이 있다. 괌 1위 교육기관 린든아카데미아는 전문성과 다양한 노하우로 학부모들의 신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교육기관이다. 지금까지 13회 넘게 영어캠프를 개최, 오랫동안 축적해온 경험을 통한 안전과 교육 노하우는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이에 영어캠프를 찾는 학부모들의 선호도가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린든아카데미아의 영어캠프는 현지 사립학교에서 현지 학생들과 함께 정규수업에 참여하며 미국 본토의 교육과정과 생활모습을 그대로 경험해 볼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선생님부터 반 친구들까지 모두 현지 외국인들이기 때문에 정규수업을 통해 자연스럽게 영어사용 환경에 노출되면서 다양한 방과 후 프로그램을 통해 즐거움까지 놓치지 않아 이미 영어캠프에 참여했던 참가자들의 후기와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여름방학 영어캠프에 아이를 보낸 한 학부모는 “길 것 같았던 4주간의 캠프가 어찌나 즐거웠는지 아이가 돌아오고 싶지 않아 했다”며 “캠프 후 먼저 외국인에게 영어로 말을 걸어보는 등 영어에 대한 자신감이 생긴 것 같아서 아주 만족스럽고 다음 방학에 다시 한번 보내고 싶다”는 후기를 전했다. 실제로 수 많은 후기에서 영어캠프 재참여가 언급됐으며 이는 실제로 높은 재참여율로 이어지고 있다.

현재 린든아카데미아는 큰 사랑에 힘입어 영어캠프 신청/참여자 2000명 돌파기념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다가오는 겨울방학 영어캠프에 형제가 함께 등록할 경우 둘째부터 $300가 할인되며 유치원생은 $400 할인된다. 여기에 10월 말일까지 등록/완납 시 $200 조기할인의 추가 혜택까지 주어지니 겨울방학 영어캠프에 관심이 있던 학부모라면 놓칠 수 없는 기회다.

린든아카데미아의 이번 겨울방학 영어캠프는 2019년 1월 3일부터 30일까지 4주간의 일정으로 진행된다. 캠프 신청과 커리큘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린든아카데미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병학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