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혜택이 주어지는 50%할인 이벤트 기간은 1이달 15일부터 11월 2일까지다.
메일 호스팅 서비스는 무제한 용량 메일뿐만 아니라 전자결재, 업무용 메신저, 웹하드, 일정관리 등의 업무 협업 기능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IMAP/POP3 및 모바일 웹/앱이 지원되기 때문에 편리한 업무환경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자체 개발한 3중 스팸 필터링 시스템과 기업 전용 안티바이러스 솔루션을 통해 스팸 및 바이러스 유입을 차단하고 있으며, 보안메일 상품 신청 시, 사내 모든 메일을 관리/모니터링 할 수 있는 아카이빙 솔루션을 추가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기존에 사용했던 메일 서비스에서 이전을 원할 경우, 무료로 데이터 이전 툴이 제공되기 때문에 이전 시 번거로움을 덜 수 있으며, 용량 제한이 없기 때문에 송/수신한 모든 메일을 영구 보관할 수 있다. 웹메일과 아웃룩에서 최대 2GB의 대용량 파일을 첨부할 수 있고 30일 동안 제한없이 다운로드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전자결재에서 휴가, 증명서를 신청하고 승인하여 처리할 수 있으며, 업무용 메신저에서 부서원들과 편리하게 소통하고, 필요한 경우 외부 사용자를 초대하여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어 많은 기업 사용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메일플러그 관계자는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무제한 용량 메일과 협업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고 있다”며 “저렴한 가격으로 당사의 노하우와 높은 기술력을 느낄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01부터 18년동안 회사 메일 호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메일플러그는 현재 KBS, 한국도로공사, 푸르덴셜생명보험, 부산대학교, 암웨이, 한국관광공사 등 다양한 업종의 기업에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 및 기타 더 자세한 사항은 메일플러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병학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