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오늘) 오후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일본 걸그룹 AKB48의 멤버들이 실미도라는 섬에서 해병대 캠프를 하는 모습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 된 사진 속에서 AKB48 멤버들은 1박 2일 병영 체험을 마치고 퇴소식(수료식)을 하고 있는 모습으로 보이는 가운데 AKB48 멤버들의 해병대 병영 체험을 한 두번이 아닌걸로 알려져 눈길을 자아냈다.
해병대 캠프에 참석한 AKB48 멤버로는 쿠보 사토네, 야스다 카나, 치바 에리이, 나카니시 치요리, 카토 레나, 타구치 마나카로 지난 2일 오전부터 1박 2일 병영 체험에 참석 한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치바 에리이와 나카니시 치요리는 Mnet '프로듀스48'에 출연해 많은 한국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멤버라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는 상태다.
특히, 사진을 접한 팬들은 "헐.. 입국 당일날 부대찌개 먹은게 제작진의 스포였다니", "놀러온줄 알았는데 해병대 캠프라니", "헐 대박", "출국때 가서 충성 외쳐야겠다", "방송이 너무했네 해병대라니 ㅠㅠ", "방송 언제 하나요 무조건 보고 싶네요", "SNS보니 한국간다고 멤버들 엄청 좋아했는데 현실은 병영체험 ㄷㄷ", "몇년전에도 몇 멤버들이 제작진에게 속아서 한국왔다가 해병대로 갔음ㅠ" 등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일본 걸그룹 AKB48의 쿠보 사토네, 야스다 카나, 치바 에리이, 나카니시 치요리, 카토 레나, 타구치 마나카는 지난 1일 오후에 일본 방송 촬영 차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사진: 온라인 SNS, 빅데이터뉴스DB]
이상철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