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리오 블루투스 스피커’는 완벽한 사운드는 물론 인테리어까지 고려한 블루투스 스피커로, 이탈리아 현지 공방에서 오랜 경험의 장인이 직접 100% 수제로 제작한 명품 오디오다. 또한 차리오만의 NRS 특허 기술이 적용된 테르자 북쉘프 스피커와 고성능 쿼드로 블루투스 앰프가 하나의 패키지로 구성돼있으며, 스피커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전용 리모컨이 함께 제공된다.
왜곡 없는 사운드를 자랑하는 ‘차리오 블루투스 스피커’는 벽으로부터 오는 반사음까지 컨트롤할 수 있어 공간에 퍼지는 오디오 사운드를 균형감 있게 잡아주며, 전면과 후면을 함께 구동해 음의 각도를 정확하게 제공한다. 또한 올인원 시스템으로 블루투스 연결은 물론 AUX, OPTICAL 등 다양한 연결을 지원하며, LCD 조명을 통해 리모컨으로 선택된 소스를 확인할 수 있어 편의성까지 높여준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의 박민규 대표는 “‘차리오 블루투스 스피커’는 하이파이 스피커다운 음질 좋은 사운드에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까지 갖춘 블루투스 스피커”라며 “지금껏 경험하지 못했던 사운드 퍼포먼스를 느끼고 싶은 분들께 적극 추천하고픈 제품”이라고 전했다.
‘차리오 블루투스 스피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진유미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