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가이즈는 고기능성 남성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로 ‘남자피부 알고리즘’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9월 중순에 론칭한다.
시장조사시관 유로모니터는 지난해 국내 남성 화장품 시장은 약 1조 2천억원 규모로 집계됐으며, 앞으로 남성 뷰티시장 규모가 계속적으로 확대될 전망이라고 말했다. 남성 뷰티고객들이 많아짐에 따라 유가이즈는 론칭과 함께 선보이는 6종 상품을 시작으로 점차 라인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브랜드 상품 개발자는 “남자들도 번들거리는 피부 외에 여러 가지 고민을 가지고 있다. 연령별, 피부타입별, 계절별로 고심하는 남성소비자들의 피부를 연구하고 고기능성 원료와 바이오 포뮬러를 이용하여 상품을 개발했다.”고 전했다.
유가이즈 대표 상품인 ‘데일리 퍼펙트 프로텍터’는 사계절 피부에 보습을 집중 공급함과 동시에 강력 자외선 차단기능(SPF50+/PA++++)과 피부 톤업 기능을 하나로 묶은 고기능성 올인원 크림이다. 스킨케어 마지막단계에서 선크림은 생략하는 남성들을 위해 자외선차단 뿐 아니라 주름개선과 미백까지 동시에 케어가 가능한 퍼펙트 데일리 아이템이다.
한편, 유가이즈는 론칭과 동시에 배우 이시언을 모델로 발탁, 유가이즈만의 매력과 기능성을 통해 업계를 장악하겠다는 포부를 내비쳤다.
이경훈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