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2.17(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유통·물류·섬유
CJ대한통운-당근마켓, 중고거래 배송 맞손…당근 ‘바로구매’ 상품 ‘오네’로 배송
CJ대한통운이 당근마켓과 손잡고 중고거래 이용자를 위한 배송 서비스를 선보인다. 고물가와 경기 침체로 '불황형 소비'가 늘어나고 한정판·명품·패션 등을 중심으로 중고거래가 활성화되면서 이와 함께 성장하는 물류시장을 선점한다는 계획이다.CJ대한통운은 당근마켓이 17일 출시한 '바로구매 서비스'의 배송을 전담한다고 18일 밝혔다. 양사는 당근마켓 플랫폼에서 거래되는 중고거래 상품의 배송협력을 통해 안전하고 편리한 생활물류 서비스 경험을 선사한다는 방침이다.'바로구매'는 판매자가 게시글을 올릴 때 바로구매 옵션을 선택하면 구매자가 결제하고 택배배송까지 이어지는 원스톱 거래 서비스다. 판매자는 연락처, 발송지, 물품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8
NS홈쇼핑, 단독 한우 브랜드 '우화담' NS몰서 단독 론칭
NS홈쇼핑이 한우 전문 단독 브랜드 '우화담'을 새롭게 선보이며, '1++ 한우 시그니처 구이 3인 세트'를 전날인 17일 온라인몰 NS몰에서 단독 론칭했다고 18일 밝혔다.'우화담'은 지난해 NS홈쇼핑이 선보인 단독 쌀 브랜드 '맛있는 향진주'에 이어, 맛있는 먹거리를 소비자에게 합리적으로 제공하기 위한 두 번째 단독 브랜드로 기획됐다. '우화담'은 "우리 한우, 화려한 꽃을, 담다"라는 의미를 담은 브랜드로, 믿을 수 있는 제조사 농업회사법인 ㈜순우리가 생산을 맡아 생산한다. 이번 브랜드 론칭에서 선보이는 '1++ 한우 시그니처 구이 세트'는 최상급 부위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맛볼 수 있도록 등심, 채끝, 새우살, 살치살 등 한우 구이의 가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8
롯데알미늄, 추석 앞두고 학대피해아동 가정에 생필품 꾸러미 전달
지난 16일 롯데알미늄, 롯데인프라셀, 롯데패키징솔루션즈는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학대피해아동 가정을 지원하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쳤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선물꾸러미 포장 및 전달과 함께 학대피해아동을 초대하여 특별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이날 서울시 금천구 본사에서 진행된 선물꾸러미 포장 활동은 세 회사의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이루어졌다. 선물꾸러미는 식료품, 생필품, 과자 등 학대피해아동 가정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물품들로 구성되었다. 임직원들은 정성을 담아 꾸러미를 포장하며, 어려운 환경에 처한 아이들과 가정에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전했다.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8
현대백화점 "전략 카드 게임 ‘브리지’ 대회 성황리 마무리"
현대백화점은 지난 16일 무역센터점에서 열린 전략 카드 게임 '브리지(Bridge)' 토너먼트 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18일 밝혔다.브리지는 2대 2로 팀을 나눠 52장의 카드를 가지고 치열한 두뇌 싸움을 벌이는 전략형 스포츠로, 현대백화점 문화센터의 대표 클래스 중 하나다. 규칙이 복잡하고 전략이 다양해 워런 버핏과 빌 게이츠도 즐기는 두뇌 스포츠로 알려져 있으며, 미국과 유럽에서는 사교 활동의 수단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현대백화점은 브리지 대중화를 위해 문화센터에서 매월 브리지 토너먼트 대회를 개최하고 있다.이날 무역센터점 10층 문화홀에서 열린 이번 대회는 사단법인 한국브리지협회가 참가자를 모집했으며, 현대백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8
초이락, 추석 맞이 '터닝메카드 갓·헬로카봇 합체 완구 4종' 선물 선보여
콘텐츠 전문 기업 초이락컨텐츠컴퍼니(대표 최종일, 이하 ‘초이락’)가 추석을 맞이해 근사한 완구 선물로 어린이들을 만난다. 초이락은 최신 라인업인 '헬로카봇 시즌16-용사'와 '터닝메카드 갓'에서 각각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로봇 합체 완구 4종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우선 헬로카봇 시즌16-용사에서는 '패트롤가이즈'와 '그랜드 카봇GX', 터닝메카드 갓에서는 '타나토스 매그넘'과 '그리핑크스'가 나선다. 이들 합체 완구는 화려한 변신·합체와 슈퍼파워를 자랑한 애니메이션 속 모습 그대로, 최고의 기술적 완성도로 재현되었으면서도 각기 다른 만족감을 선사한다.◆ 헬로카봇 ‘패트롤가이즈’ - 포징이 우선이라면경찰차 메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7
락앤락, ‘메트로 카페 세라믹 텀블러’ 신규 캠페인 공개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메트로 카페 세라믹 텀블러'의 가치를 감각적으로 담아낸 'True taste, Nothing else.' 캠페인을 공개했다.이번 캠페인은 바쁜 도심 속에서 커피 한 모금의 여유를 온전히 즐길 수 있는 순간을 담아내 눈길을 끈다.락앤락 관계자는 "쉴 틈 없이 바쁘게 이어지는 하루, 그리고 쇼핑을 즐기는 주말 오후에도 '메트로 카페 세라믹 텀블러'가 함께 하며, 도심 속에서 처음 그 맛 그대로 자연 속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지켜주는 순간을 담아냈다"며,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의 가치를 직관적으로 보여주고, 일상의 풍요로움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고 전했다.'메트로 카페 세라믹 텀블러'는 텀블러 내부를 세라믹 코팅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7
(주)한진, 80주년 맞아 베트남 현지 상생 사업
(주)한진(이하 한진)이 창립 80주년을 맞아 과거의 역사에서 시작되어 오늘날의 글로벌 물류 협력에서 더 굳건한 인연을 맺어가고 있는 베트남 현지에서 지역 상생 사업을 펼쳤다.지난 11일 한진 조현민 사장과 노삼석 대표이사 사장은 베트남 남중부에 위치한 퀴논(Qui Nhon) 소재의 프억흥 1초등학교를 방문해, 저소득 가정 학생들의 학업 지원을 위한 컴퓨터들과 교육도서 등을 기부하고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한진 임직원을 비롯 빈딘성 인민위원회가 참여했으며 사업 허가 및 현지 소통 지원으로 이번 사업을 도운 한베평화재단이 함께했다. 한진은 프억흥 1초등학교 학생 총 80명을 대상으로 장학금을 전달했다. 사전에 학교의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7
CJ대한통운, 페이오니아·쇼피파이와 함께 K셀러 글로벌 이커머스 직진출 지원
CJ대한통운이 한국 셀러들의 해외 이커머스 시장 직진출(D2C, Direct-to-Consumer)을 위한 글로벌 물류 운영 전략을 제시하며 K-WAVE의 글로벌 확산을 이끌어간다.CJ대한통운은 지난 16일 서울 중구 더플라자호텔에서 열린 '페이오니아 퓨처 포워드 포럼 2025'에 참여해 글로벌 물류 전략을 소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자리에서 글로벌 토탈 금융 솔루션 기업 페이오니아(Payoneer)는 해외 판매 대금 수취 및 결제 최적화 방안을,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쇼피파이(Shopify)는 자사몰 개설·운영 방안을 선보였다. 국내 셀러 및 브랜드 관계자 100여 명이 참석했으며 해외 이커머스 시장으로 직접 진출하는 과정에서 직면하게 되는 난제들을 해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7
배민B마트, '최저가도전' 프로모션 전국 확대
배민B마트의 장보기 핵심 상품 상시 최저가 수준 판매 프로모션 '최저가도전'이 전국으로 확대된다.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 (대표 김범석)은 고객의 생활물가 부담을 낮추기 위해 지난 7월 서울 지역에서 시작한 '최저가도전' 프로모션을 전국으로 확대한다고 17일 밝혔다. '최저가도전'은 신선식품부터 가공식품, 생활용품에 이르기까지 약 250여 개의 핵심 상품을 상시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상품 품목 중 간편대파는 전년 대비 152%, 무항생제 대란 30구는 142%, 한우 채끝 구이(1+등급 이상)는 116% 판매량이 증가했으며, 배민B마트 PB 상품인 '[배민이지] 갓 짜낸 1급A 우유 900ml'는 무려 310%의 고성장을 기록했
임이랑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7
11번가 '싸이닉', 다이소 전용 남성 화장품 론칭…싸이닉 고객 관심도↑
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의 뷰티 브랜드 '싸이닉'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도가 상승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싸이닉'(SCINIC)이 균일가 생활용품점 '다이소' 전용 남성용 화장품 라인 '싸이닉 파워 옴므'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다양한 스킨케어 기능을 모두 담은 '올인원 플루이드' 3종을 비롯해 클렌징폼, 선크림, 립밤까지 총 6종으로 구성됐으며, 전국 800여 개의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판매한다.지난해 12월 편의점 GS25에서 소용량 선크림과 부스터세럼을 판매하기 시작한 11번가 '싸이닉'은 다이소를 통해 새로운 남성 화장품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이번에 론칭한 '싸이닉 파워 옴므 올인원 플루이드'(150ml)는 여러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7
이전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다음
재계뉴스
정재헌 SKT CEO, 첫 타운홀 개최…"실패의 책임은 경영진의 몫"
현대해상
대한항공, 한국AEO진흥협회 감사패 받아
LG전자, 서울대와 ‘AI 보안’ 연구개발 위한 전문 산학 연구센터 설립
우리FIS, 금융 IT 전문가 양성 산실 ‘우리FISA’ 5기 수료
삼성전자, 스마트싱스 'AI 절약모드'로 에너지 소비량 30% 절감 실증
빅데이터 라이프
1
동부건설, 11월 중견 건설사 실수요자 관심도 1위…코오롱·우미건설 순
2
이랜드 11월 호감도 급락·비호감도 상승…천안 물류센터 화재가 원인?
3
쿠팡, 해킹이슈 보도후 관심도는 큰폭 상승…순호감도는 하락
4
삼표시멘트, 11월 시멘트업계 온라인 관심도 1위…한일시멘트 뒤이어
5
롯데건설 '르엘', 11월 순호감도·관심도 상승…'강남 부유층' 선택 입증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기고] 새마을금고·홈플러스·핀테크, 금융의 ‘융합혁명’ 나아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LG 뒤이어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