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4.03.29(금)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5초에 1개씩 팔렸다”…뚜레쥬르, '말차 활용 제품' 인기
CJ푸드빌 뚜레쥬르는 지난달 출시한 말차 신제품이 출시 직후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이 중 메인 제품 3종(까망쿠키 속 리얼말차 크림빵, 겹겹이 말차 퐁당, 까망쿠키 속 리얼말차 브라우니)은 지난달 3일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이 55만 개에 달한다. 이는 5초에 1개씩 판매된 셈이다. CJ푸드빌에 따르면 해당 제품들은 말차 특유의 깊고 진한 풍미를 가득 담아냈다는 평과 함께 부드럽고 크리미한 맛으로 많이 달지 않아 누구나 즐기기 좋다는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중심으로 입소문이 확산된 것도 판매량 증가에 한몫했다. 이 밖에도 ‘겹겹이 말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2-16
풀무원, 환자용 식물성 단백질 영양식 ‘디자인밀 케어유’ 2종 출시
풀무원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일반환자용 및 당뇨환자용 영양조제식품 기준에 맞춰 설계한 ‘디자인밀 케어유’ 2종(고단백 균형영양식, 고단백 당뇨영양식)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디자인밀 케어유’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영양조제식품 기준에 맞춰 만든 마시는 타입의 환자용 영양조제식품이다. 일반 환자는 물론 수술 전후 영양 조절이 필요한 사람이나, 일상생활에서 균형 잡힌 영양 섭취가 어려운 고령층을 위한 식사대용식 또는 영양보충식으로도 좋다. 신제품 2종은 현미, 보리, 수수 등 다섯 가지 곡물을 사용해 고소한 맛을 냈다. 제품 한 팩(200㎖)당 단백질을 12g 함유하고, 그중 식물성 단백질 비중이 90%인 식물성 지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2-16
BBQ, ‘카카오톡 선물하기’ 인기 메뉴 할인 프로모션
제너시스BBQ그룹은 오는 21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기프티콘(E쿠폰) 인기메뉴 3종에 대해 2,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입학, 새학기 축하 등을 위해 온라인 기프티콘 판매가 증가하고 있어 기획했으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제품군으로 준비했다.BBQ 메뉴 가운데 가장 인기 있는 황금올리브 치킨 반반 메뉴를 포함해 지난해 출시 후 한 달만에 100만 마리 이상 판매된 양념치킨, 황금올리브 닭다리 등 3종이 주요 프로모션 대상으로 선정됐다.인기 메뉴로 선정된 3가지 제품은 행사 기간 동안 제한 없이 할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2-15
[부고] 박현식(오리온 영업본부장)씨 부친상
▲ 박해성씨 별세, 박원식·박현식(오리온 영업본부장·전무)씨 부친상, 송은영씨 시부상, 박준혁씨 조부상 = 14일, 서울 동작구 중앙대학교병원 장례식장 5호실, 발인 17일 오전 9시. ☎ 02-860-3500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2-15
어메이징 오트, ‘슈퍼마켙 소라’와 협업…한정판 패키지 출시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가 유튜브 채널 ‘슈퍼마켙 소라’와 협업한 영상과 함께, 특별 굿즈를 넣은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를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슈퍼마켙 소라’는 슈퍼모델 겸 방송인 ‘이소라’가 지인을 초대해 토크쇼 형태로 진행하는 유튜브 방송이다. 공개 두 달여 만에 구독자수 18만 6,000명, 영상 평균 조회수는 100만 회 이상을 기록할 정도로 주목을 받고 있다. 매일유업은 이번 협업을 통해 영상 PPL 제작지원 및 한정 판매 패키지를 선보였다. 영상은 지난 14일에 공개됐으며, 슈퍼마켙 소라에서 선보인 어메이징 오트 제품들로 구성한 ‘어메이징 오트 X 슈퍼마켙 소라 에디션 패키지’도 함께 소개했다.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2-15
롯데웰푸드, 디저트 ‘제로’ 모델에 ‘뉴진스’ 발탁
롯데웰푸드는 무설탕 디저트 ‘제로(ZERO)’의 브랜드 모델로 걸그룹 뉴진스를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 롯데웰푸드 제로는 뉴진스와 함께 ‘나를 위한 디저트, 나를 위한 새로운 기준, ZERO’를 제안하는 캠페인을 펼친다. 또한 뉴진스 멤버들이 제로를 일상 속에서 부담없이 곁에 두고 즐기는 모습을 담은 영상 콘텐츠를 TV, 디지털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개한다. 이를 통해 ‘매일 먹고 싶은 디저트, ZERO’라는 메시지를 팬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뉴진스의 새로운 모습이 담긴 한정판 제품 출시와 함께 풍성한 프로모션도 준비할 계획이다. 롯데웰푸드에 따르면 제로는 총 10종의 다양한 라인업을 운영 중이다. 제로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2-15
JW중외제약, 美 DSMB 통풍약 ‘에파미뉴라드’ 3상 지속 권고
JW중외제약은 미국 의약품 안전성 모니터링 위원회(DSMB)가 통풍치료제 에파미뉴라드(코드명 URC102)에 대한 다국가 임상 3상 1차 결과를 긍정적으로 판단, 임상을 지속할 것으로 권고했다고 14일 밝혔다. 미국 류마티스학·약리학·신장학·통계학 전문학자들로 구성된 DSMB는 지난달 31일(현지시간) 에파미뉴라드의 임상 3상 데이터를 토대로 임상시험 지속 여부를 논의했다. 위원회는 에파미뉴라드 임상시험에서 현재까지 등록된 통풍 환자의 안전성 데이터를 검토하고 기존 계획대로 연구를 진행할 것을 만장일치로 권고했다. JW중외제약은 이번 제1차 DSMB 결정에 따라 계열 내 최고 신약(Best-in-Class)으로 개발하고 있는 에파미뉴라드의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2-14
KT&G, '에쎄' 누적 판매 9000억 개비 돌파
KT&G는 초슬림 담배 브랜드 ‘에쎄(ESSE)’가 누적 판매량 9,000억 개비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1996년 11월 출시된 에쎄는 지난해까지 국내에서 4965억 개비, 해외에서 4051억 개비가 판매돼, 국내외 합계 판매량 9016억 개비를 달성했다. 지난해 에쎄의 연간 국내 판매량은 219억 개비, 해외 판매량은 289억 개비로 지난 2015년부터 해외 판매량이 국내 판매량을 넘어섰다. 에쎄는 국내 출시 당시 담배 시장에서 주력이었던 레귤러 사이즈의 고타르 담배와는 차별화된 슬림한 디자인과 저타르 제품으로 시장의 주목을 받았다. 이후 꾸준한 제품 확장으로 국내 담배 판매 1위 자리를 2004년부터 20년째 지켜오고 있다. 2001년 중동과 러시아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2-14
풀무원, S&P 지속가능성 평가서 글로벌 식품기업 톱5
풀무원이 세계 3대 신용평가사 중 하나인 S&P Global이 발표한 2023년 기업 지속가능성 평가 CSA(Corporate Sustainability Assessment, 구 DJSI)에서 지속가능성을 인정받아 처음으로 식품 분야 글로벌 Top 5에 등극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는 이번 평가에 참여한 글로벌 식품기업 중 상위 1%에 해당하며, 국내 식품사 가운데 가장 높은 순위다. 풀무원은 또 글로벌 식품기업 중 경제·거버넌스 영역 1위를 차지해 명실상부 글로벌 ESG 선도기업임을 입증했다. S&P CSA(Corporate Sustainability Assessment)는 기업의 지속가능성 평가 및 투자 분야에서 세계적인 공신력을 자랑하는 지표로 인정받고 있다. 환경, 사회, 지배구조 등 비재무적 성과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2-14
대상펫라이프 닥터뉴토, 기관지·심장 관리 보조제 출시
대상펫라이프 펫푸드 브랜드 ‘닥터뉴토(Dr. nuto)’가 반려견의 기관지 및 심장 관리 보조제 ‘스니징케어 브레스앤하트’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주로 소형견과 노령견, 비만견에게 빈번하게 나타나는 기관지 협착증 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보조제다. 기관지 협착증은 오염된 공기나 선천적 요인, 비만, 노화 등으로 반려견의 기관지 주변에 문제가 생기는 흔한 질병이다. 발병 시 호흡 곤란으로 거위 울음과 비슷한 소리를 내며, 흥분하면 심한 기침과 구토를 보인다. 조금만 뛰어도 힘들어하거나 잘 때 코를 고는 등의 증상도 대표적인 예다. 이러한 증상이 지속되면 에너지 및 면역력 저하는 물론, 심한
강지용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4-02-14
이전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다음
재계뉴스
KT&G, ‘방경만號’ 출범…“신뢰·경쟁력·전문성 강화”
SK이노베이션, 정기주총·이사회 개최…박상규 신임 대표이사 선임
김남정 동원그룹 부회장, 10년 만에 회장 승진…“과감한 투자로 성장”
삼성전자, 파리 올림픽 앞두고 서핑·스케이트보드·브레이킹 리그와 협력
현대차그룹, '2024 월드카 어워즈'서 3개 부문 수상
롯데홈쇼핑, 유통사 최초 동반성장 우수기업 ‘윈윈 아너스’ 선정
빅데이터 라이프
1
S-OIL, 2023년 4분기 정유업계 ‘사회공헌’ 관심도 톱…GS칼텍스 2위
2
취임 1주년 '임종룡' 우리금융 회장 '긍정률' 절반 육박…"기업 지원에 주력"
3
인터파크, 2023년 여행 플랫폼 '최저가' 관심도 1위…야놀자·여기어때 순
4
NHN, 2023 IT서비스업계 ESG경영 관심도 1위…카카오페이·삼성SDS 순
5
주택도시보증공사, 지난해 '금융 공공기관' 중 관심도 톱…기보, 호감도 1위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기자수첩] 정치권 횡재세 추진은 '反시장' 발상
기업집단 빅데이터
1
SK,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3월 빅데이터 분석 선두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2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급등"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2024년 1월 빅데이터 분석 선두…"평판지수 상승"
4
OK금융그룹, 관심도는↑ 호감도는↓…"개인 채널 다변화 필요"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선두…"평판지수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