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2.28(일)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하이트진로 '필라이트 후레쉬' 신규 용량 3종 출시
'필라이트 후레쉬'가 더 강력해진 가격 경쟁력으로 가정시장 공략에 나선다.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국내 대표 발포주 브랜드 필라이트 후레쉬의 신규 용량을 한정판 에디션으로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350mL 캔 △490mL 캔 △1.9L 페트 등 3종으로 제품 구성을 세분화했다.새로운 용량의 제품은 계속되는 경기침체와 고물가 상황 속에서 소비자 부담을 줄이고, 다변화되는 소비 패턴에 대응하기 위해 기획됐다. 더 나아가 강화된 가격 경쟁력으로 합리적인 음주 문화를 추구하는 소비층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신규 에디션은 전국 대형마트를 비롯한 가정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구입할 수 있다.필라이트는 출시 2년차인 2018년부터 매년 3억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01
CJ푸드빌 빕스, 김포현대아울렛점 오픈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지난달 30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빕스 김포현대아울렛점은 아울렛 내 핵심 공간인 이스트존에 자리했다. 명품, 패션 브랜드 매장은 물론, 분수광장과 회전목마 등 키즈 체험시설이 밀집한 공간으로, 외식, 쇼핑, 여가를 함께 즐길 수 있다.김포공항과 인접해 있어 교통도 편리하다. 외국인 관광객들의 쇼핑 성지로 자리 잡은 아울렛 특성상, 국내 고객뿐만 아니라 외국인 관광객 유입까지 기대할 수 있다.신규 매장에는 빕스의 프리미엄 다이닝 콘셉트를 반영해 모던하면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단독 룸부터 안락한 라운지석까지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01
CJ제일제당 퀴진케이, 다섯 번째 마스터 클래스 성료
CJ제일제당의 K-푸드 영셰프 발굴 및 육성 플랫폼 퀴진케이(Cuisine. K)가 다섯 번째 마스터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일 밝혔다.마스터 클래스는 명인과 함께 한국의 전통 식재료와 한식의 본질을 연구하는 퀴진케이 대표 프로그램이다. 이번 마스터 클래스에는 29명의 영셰프들이 참여했으며, △식초 명인 강연 △궁중한식 강의 △남도 식재료 투어 △쿡 오프(요리 챌린지) 등을 진행했다. 첫째 날에는 전남 해남의 신활력플러스 혁신파크에서 남도 해산물을 활용한 궁중한식 강의가 진행됐다. 영셰프들은 지역 대표 식재료를 활용한 전통 조리법을 배우며 한식의 가치를 재발견하는 시간을 가졌다. 둘째 날에는 전남 영암 참발효연구소에서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01
SPC 파스쿠찌, 가을 시즌 음료 4종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가 가을 시즌 음료 4종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신제품은 어텀 딜라이트 라떼(Autumn Delight Latte, 가을 풍미를 담은 라떼) 콘셉트로 견과류·고구마·과일티 등 가을과 어울리는 원료의 깊고 진한 풍미를 담았다.월넛 라떼는 고소한 호두 베이스 라떼 위에 휘핑크림과 피칸정과를 올린 음료다. 파스쿠찌의 대표 커피 블렌드 골든삭(Golden Sack) 에스프레소 샷을 추가하면 월넛 라떼 샷으로 즐길 수 있다. 꿀고구마와 우유가 어우러진 부드러운 '허니 고구마 라떼', 유자&진저 베이스에 윈터프룻번치티를 더한 '프룻 유자 진저티'도 함께 출시된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01
롯데칠성 '밀키스' 글로벌서 두 자릿수 성장세
롯데칠성음료의 탄산음료 '밀키스'가 글로벌 음료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끌어올리고 있다.롯데칠성음료는 밀키스가 해외 매출 500억원을 달성했고, 올해도 해외 매출이 증가해 지난해 1~8월 누적으로 전년 동기대비 약 11% 상승했다고 1일 밝혔다. 러시아·미국·캐나다 등 미주 지역, 동남아시아 등의 성장세가 눈에 띄었다. 지역별로 러시아에서 약 20%, 미주 지역에서 약 10% 성장했고 동남아시아에서 90% 가까이 증가했다. 밀키스 수출액은 지난 2020년부터 지난해까지 연평균 20% 상승했다. 롯데칠성음료는 밀키스 수출 견인 요소로 △우유와 탄산을 조합한 제품 특징 △다양한 맛 △현지 판매채널 확장 △K-컬처와 K-드링크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01
코웨이 코디, 신속한 대처로 독거노인 생명 지켜
코웨이의 방문점검판매원 코디가 방문 서비스 중 위급 상황에 처한 70대 독거노인을 신속히 구조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30일 코웨이에 따르면 손연옥 양재지국 소속 코디는 지난 7월 서울 강남구에 홀로 거주하는 70대 고객의 자택을 방문해 정수기 정기 점검을 진행하던 중, 고객이 가슴이 답답하다는 증상을 호소하자 고객의 상태를 살폈다.이후 고객이 갑자기 의식을 잃고 쓰러지자 손 씨는 즉시 119에 신고했고, 구급대가 도착할 때까지 곁을 지켰다.손연옥 코디는 "고객이 평소와 다른 모습을 보고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해 곁에서 안정을 도왔다"라며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했을 뿐이며 누구라도 그렇게 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30
CJ올리브영, 압구정에 첫 미용 특화매장 연다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기존 '올리브영 압구정로데오점'을 글로벌 미용관광(Beauty Tourism) 특화매장으로 리뉴얼 이전해 30일 재개장한다고 밝혔다.신규 매장은 기존(46평) 대비 5배 이상으로 커진 260평 규모다. 압구정로데오 상권의 특성을 고려해, 협소했던 기존 매장을 압구정로데오역과 더 가까운 3개 층 규모 건물로 이전했다. 보건복지부 집계에 따르면 2024년 방한 외국인 환자 중 최다인 56.6%가 피부과 진료를 받았고, 이중 80%는 올리브영에서 상품을 구매했다. 올리브영 압구정로데오점 인근에는 강남구가 운영하는 의료관광 안내시설인 강남메디컬투어센터를 비롯해 피부과 및 성형외과 100여곳이 밀집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30
SPC그룹, 장학생 150명에 2억5000만원 전달
SPC그룹이 올해 2학기 SPC행복한장학금 장학생 150명에게 총 2억 50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30일 밝혔다. SPC행복한장학금은 매장에서 일하는 청년들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하자는 허영인 SPC 회장의 뜻에 따라 지난 2012년부터 진행 중이다.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파스쿠찌, 쉐이크쉑 등 SPC그룹 계열 매장에서 일하는 아르바이트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학자금을 지원한다. 지난해부터 사단법인 부스러기사랑나눔회의 추천을 받은 가족돌봄청년까지 지원 범위가 확대됐다. 이번 학기에는 아르바이트생 120명과 가족돌봄청년 30명 등 총 150명이 장학생으로 선정됐다. 150명 모두에게 전국 대학 평균 등록금(한국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30
CJ제일제당, 햇반 라이스플랜 누적판매량 1000만개 돌파
CJ제일제당이 '햇반 라이스플랜'의 출시 후 최고 매출을 기록해 누적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햇반 라이스플랜은 서울특별시 건강총괄관인 정희원 박사의 저속식단 레시피를 활용해 지난해 11월 출시된 제품이다. CJ제일제당은 햇반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살려 렌틸콩현미밥과 파로통곡물밥을 먼저 선보인 바 있다. CJ제일제당은 소비자의 취향과 상태에 따라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100%통곡물밥, 서리태흑미밥, 렌틸콩퀴노아곤약밥 등이 추가로 출시됐으며, 제품 라인업은 총 9종으로 확대됐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햇반 라이스플랜에 대한 높은 관심은 햇반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제품력이 저속라이프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30
스타벅스, 세계 커피의 날 기념 다양한 혜택 제공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가 10월 1일 세계 커피의 날을 기념해 전국 스타벅스 매장과 스타벅스 앱 온라인 스토어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커피의 향이 더욱 짙어지는 가을을 맞아 스타벅스만의 커피 경험을 한층 더 확장하고, 고객과 함께 커피의 즐거움과 가치를 나누기 위한 혜택과 이벤트로 채워졌다. 먼저 10월 1일 단 하루 동안 스타벅스 전 매장에서 1만1103명에게 최대 별 10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10월 1일에 맞춰 △101명에게 별 101개 △1001명에게 별 11개 △1만1명에게 별 1개를 제공한다. 최대로 증정되는 별 101개는 별 8개로 교환 가능한 쿠폰 사용 시, 카페 아메리카노 12잔을 무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30
이전
61
62
63
64
65
66
67
68
69
70
다음
재계뉴스
삼성SDS·오픈AI, 리셀러 파트너 계약 체결
삼성증권, MTS 홈화면 내 맞춤형 투자정보 추천 피드 '마이픽' 도입
업비트, 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 초대 이벤트 진행
롯데케미칼, 'Project LOOP Social' 4기 성과공유회 진행
HD현대오일뱅크, 안티에이징 프로젝트로 생산성·안전성 잡는다
정재헌 SKT CEO, 첫 타운홀 개최…"실패의 책임은 경영진의 몫"
빅데이터 라이프
1
아모레퍼시픽, 11월 화장품 상장사 관심도 1위…LG생활건강·코스맥스 순
2
빙그레, 11월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서울우유·hy 순
3
신한은행, 최근 10년간 총 127조원 기술금융 공급…소비자 관심도 ↑
4
하나은행, 11월 1금융권 소비자 관심도 1위…KB국민·신한은행 순
5
동부건설, 11월 중견 건설사 실수요자 관심도 1위…코오롱·우미건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함현선 작가, 인사동 57th 갤러리 초대전 '오늘의 탄생' 앞두고...매일 새롭게 태어나는 세포처럼, 오늘도 우리는 다시 시작합니다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LG 뒤이어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