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2.28(일)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한미그룹 임직원 500여명, 지역사회·취약계층 대상 7가지 나눔 봉사 펼쳐
한미그룹 창립 52주년 기념 봉사주간이 각 사업장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 속에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과 온기를 전하며 뜻깊게 마무리됐다.19일 한미그룹에 따르면 지난 9월 20일부터 10월 2일까지 2주간 진행된 ‘창립기념 봉사주간(BIG HEART Volunteer Week)’에는 500여 명의 임직원이 참여해 지역사회와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나눔 활동을 펼쳤으며, 이를 통해 한미그룹의 오랜 경영이념인 ‘인간존중’과 ‘가치창조’ 정신을 되새기고 제약기업 본연의 역할과 사회적 책임을 실천했다.봉사주간에는 ▲사업장 환경정화 활동 ‘한미 클린업!’ ▲맑은 물, 맑은 마음 ‘한미 한강지킴이’ ▲독거어르신을 위한 ‘한가위 사랑의 한과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19
LG생활건강, 울릉도 최초 먹는샘물 ‘울림워터’ 경주 APEC서 전세계 선봰다
LG생활건강이 이달 말 경북 경주시에서 열리는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에 ‘휘오 울림워터’(이하 울림워터) 9만 6,000병을 지원한다고 19일 밝혔다. LG생활건강과 울릉군의 합작법인이며 울림워터를 생산하는 ㈜울릉샘물은 지난 15일 APEC 공식 협찬사로 최종 선정됐다. LG생활건강은 APEC 관련 행사장 곳곳에 울림워터를 제공하고 글로벌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특히 경주 국제미디어센터(IMC) 맞은 편에 설치되는 ‘K-푸드 스테이션(K-Food Station)’에서 제품 홍보 부스를 운영하며, 21개 참가국 정·재계 인사와 미디어 관계자들에게 울림워터만의 차별적 고객가치를 집중 소개할 계획이다.울릉도 최초 프리미엄 먹는샘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19
크라운해태제과, 스무번째 창신제 공연…윤영달 회장 뚝심이 낳은 '예술 경영' 만개
전통음악의 원형을 보존하고 미래 발전을 위한 크라운해태제과의 국악 사랑이 22년째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문화예술 후원을 넘어 국악으로 고객의 행복을 함께 만들어감은 물론 기업의 핵심적인 경영전략으로 발돋움하고 있다.크라운해태제과(회장 윤영달)는 지난 2004년 시작한 민간기업 주최 국악공연 중 국내 최대규모인 ‘창신제’가 올해로 스무번째 공연을 맞았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7일 부터 19일까지 3일간 서울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제20회 창신제 공연이 열린 것이다.IMF 위기로 인해 어렵고 힘들었던 시기에 끝까지 믿고 응원해 준 고객들께 감사 인사를 전하기 위한 사은공연으로 시작한지 22년만이다. 창신제로 시작한 크라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19
코웨이, 임직원 자녀 대상 생태환경교육 진행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서울 구로구 지타워에 위치한 코웨이 본사에서 임직원 자녀 및 지인을 대상으로 어린이 생태환경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이번 교육은 '코비(코웨이의 사회공헌 캐릭터)와 함께하는 생물다양성 탐사대'를 주제로 산림청 지정 유아숲지도사 양성 전문기관인 환경보전교육센터의 지도로 진행됐다. 5~7세의 어린이와 보호자가 함께 참여해 물과 공기의 중요성과 생물다양성, 생태계 보전의 필요성을 이해하는 눈높이 교육을 실시했다. 이후 참가자들은 '코웨이 생태숲 1호'가 조성된 지타워 3층 야외공원으로 이동해 본격적인 탐사활동을 펼쳤다. 생태숲 1호에 식재된 다양한 식물을 살펴보고, 육생비오톱(Bio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17
유한양행, 헌혈 캠페인 실시...혈액 부족 문제 해소·암 환자 생명 살리기
유한양행이 대방동 본사를 시작으로 전체 사업장에서 혈액 부족 문제를 해소하고 암 환자 생명 살리는 헌혈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유한양행은 혈액 수급 문제를 개선하고 생명 나눔을 실천하고자 지난 2008년부터 헌혈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3개 사업장에서 연 2회 헌혈 캠페인을 실시해 지금까지 약 2400명 직원들이 헌혈에 참여했다. 올해 하반기 헌혈 캠페인은 3개 사업장에서 진행돼 헌혈버스 내 기부함 등을 통해 헌혈증 기부도 했다. 임직원들이 기부한 헌혈증은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해 소아암을 앓고 있는 환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17
SPC 배스킨라빈스, ‘핑크 베리 말차’ 출시...말차 제품 확대
SPC 배스킨라빈스가 말차를 맛볼 수 있는 ‘핑크 베리 말차’를 출시하고 다양한 말차 제품을 확대한다고 17일 밝혔다. ‘핑크 베리 말차’는 말차가 활용됐으며, ‘믹솔로지(Mixology)’가 반영돼 말차와 딸기가 조합됐다. 제주 유기농 말차 아이스크림에 딸기 아이스크림, 과육, 리본(아이스크림에 넣는 시럽의 일종)을 더해 핑크와 그린 색감 아이스크림이다. 아이스크림에 반영되는 믹솔로지(Mixology)란 서로 다른 맛이나 재료를 조합해 새로운 맛을 창조하는 기술·트렌드다. 말차 라떼 아트가 형상화된 디자인에 말차와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을 더한 ‘핑크 베리 말차 케이크’, 말차와 딸기 맛과 조화로운 색으로 여러 겹이나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17
농심, 한인창업자연합(UKF) 주최 ‘KOOM 2025’ 참가
농심이 16일(현지시간 기준) 미국 뉴욕에서 한인창업자연합(UKF)이 주최하는 ‘KOOM 2025’ 행사에 참가해 K푸드 신라면을 중심으로 펼친 농심 글로벌 마케팅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17일 농심에 따르면 KOOM 2025는 비즈니스 네트워킹과 한국 문화가 어우러진 행사로 오는 18일까지 진행된다. 글로벌 스타트업 성장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K푸드를 비롯한 K팝·K뷰티 등 다양한 한국 콘텐츠가 소개됐다. 농심은 행사장 중앙에 마련된 K푸드 체험공간 ‘F&B Zone’ 인근에 농심 플래그십 부스를 마련했으며, 부스 내부에 미국 현지에서 판매 중인 ‘케이팝 데몬 헌터스’ 협업 신라면을 선보였다. 농심 관계자는 “스타트업 기업인에게 농심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17
CJ제일제당, 美지엄서 ‘햇반 저속라이프 GYM(짐) 해바’ 부스 운영
CJ제일제당은 오는 19일까지 성수 에스팩토리에서 열리는 SSG닷컴 美지엄(미지엄)에 참가해 체육관 콘셉트 저속라이프 체험 공간 ‘햇반 저속라이프 GYM(짐) 해바’ 부스를 운영한다. 17일 CJ제일제당에 따르면 美지엄은 SSG닷컴이 운영하는 오프라인 페스타로, 그로서리·뷰티 브랜드 100여 개가 참여했다. 이번 부스 운영은 서울특별시 건강총괄관 정희원 박사와 함께하는 저속라이프 실천 캠페인 ‘저속라이프 해바’의 일부다. ‘GYM 해바’라는 부스명에 체육관 가듯이 건강 루틴을 실천하자는 의미와 ‘짐(지금)’ 바로 시작하라는 의미를 중의적으로 담았다. CJ제일제당은 체력 측정존·건강 측정존·포토존 등을 배치해 방문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17
스타벅스, ‘美지엄’서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선공개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19일까지 열리는 SSG닷컴 오프라인 페스타 ‘美지엄’에서 올해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선공개한다. 17일 스타벅스에 따르면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 에스팩토리 D동 3층에 위치한 스타벅스 부스가 ‘미리 만나는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꾸며졌다. 오는 30일부터 시작되는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앞두고 스타벅스는 ‘월리를 찾아라’와 협업한 음료·푸드·굿즈 등을 현장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스타벅스 부스를 방문한 고객은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음료 ‘코코 말차’와 뱅쇼 콘셉트로 개발된 ‘클래식 뱅쇼 히비스커스 티’, 지난 13일 스타벅스가 론칭한 ‘별빛 블렌드’ 원두로 추출한 아이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17
BBQ, ‘뿜치킹’ 출시 기념 SKT 협업...할인 혜택 제공
BBQ가 신메뉴 ‘뿜치킹’ 출시를 기념해 이달 SK텔레콤(이하 SKT)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7일 밝혔다. BBQ는 오는 31일까지 SKT 멤버십 구독 서비스 ‘T우주패스’ 회원을 대상으로 BBQ앱 및 웹사이트에서 치킨 주문 시 사용 가능한 할인 또는 증정 쿠폰을 제공한다. T우주패스는 △유튜브 프리미엄 △넷플릭스 △편의점 △카페 할인 △쇼핑 포인트 적립 등 일상에서 활용 가능한 혜택을 고객이 구성할 수 있는 SKT 회원 전용 구독 서비스다. 이번 프로모션은 T우주패스 회원 중 BBQ 혜택을 구독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BBQ 관계자는 “통신사 SKT와 협업으로 소비자 접점을 넓혀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17
이전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
다음
재계뉴스
삼성SDS·오픈AI, 리셀러 파트너 계약 체결
삼성증권, MTS 홈화면 내 맞춤형 투자정보 추천 피드 '마이픽' 도입
업비트, 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 초대 이벤트 진행
롯데케미칼, 'Project LOOP Social' 4기 성과공유회 진행
HD현대오일뱅크, 안티에이징 프로젝트로 생산성·안전성 잡는다
정재헌 SKT CEO, 첫 타운홀 개최…"실패의 책임은 경영진의 몫"
빅데이터 라이프
1
아모레퍼시픽, 11월 화장품 상장사 관심도 1위…LG생활건강·코스맥스 순
2
빙그레, 11월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서울우유·hy 순
3
신한은행, 최근 10년간 총 127조원 기술금융 공급…소비자 관심도 ↑
4
하나은행, 11월 1금융권 소비자 관심도 1위…KB국민·신한은행 순
5
동부건설, 11월 중견 건설사 실수요자 관심도 1위…코오롱·우미건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함현선 작가, 인사동 57th 갤러리 초대전 '오늘의 탄생' 앞두고...매일 새롭게 태어나는 세포처럼, 오늘도 우리는 다시 시작합니다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LG 뒤이어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