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2.28(일)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맥도날드, 공식 앱 배달 이용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한국맥도날드가 공식 앱을 통해 배달 주문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콘텐츠 크리에이터 ‘빠더너스(BDNS)’와 손잡고 한정판 굿즈를 선보인다. 해당 굿즈는 누적 포인트로 교환 가능하며, 지난 6월 2일부터 이달 16일까지 배달 주문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교환 기간은 24일부터 1월 31일까지며 선착순이다. 굿즈는 빠더너스 대표 캐릭터 ‘문땡이’를 활용해 빠더너스 팀에서 디자인한 △맥도날드·빠더너스 티셔츠 △맥도날드·빠더너스 핸드폰 스트랩 △후렌치 후라이 마그넷 카드케이스 등 총 3종이다. 오는 23일까지 고객 포인트 적립 기회를 넓히기 위해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07
코웨이, 2025년 3분기 영업익 2431억원…전년比 17.4%↑
코웨이(대표 서장원) 올해 3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은 1조2544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4.0% 증가했다. 영업이익은 243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7.4% 늘었다.7일 발표한 코웨이의 국내 사업 매출은 전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 12.0% 성장한 7402억원을 달성했다. 이 실적은 신제품 아이콘 얼음정수기 시리즈 3종의 판매 호조 영향으로 분석된다. 세분화된 라인업을 구축한 8~9월 얼음정수기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약 25% 증가하며 판매 신기록을 세웠다.코웨이 해외법인의 3분기 매출액은 469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9.9% 증가했다. 말레이시아 법인의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20.0% 상승한 3521억원을, 미국 법인은 전년 동기 대비 7.8%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07
동서식품, '맥심 에스프레소 티오피 배럴 에이지드향 커피' 2종 출시
7일 동서식품에 따르면 ‘배럴 에이지드(Barrel Aged, 배럴 숙성된) 커피’는 위스키, 와인 등을 담았던 오크 배럴에 커피 원두를 일정 기간 숙성해 배럴 고유 향미가 스며들게 하는 방식이다. 맥심 에스프레소 티오피 배럴 에이지드향 커피는 배럴 에이지드 커피 특징을 구현한 향과 맥심 티오피 아메리카노 맛이 어우러졌다. 프루티 향 ‘마일드’와 바디감 ‘볼드’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해 맛볼 수 있으며 배럴 에이지드 콘셉트를 느낄 수 있도록 패키지에 오크통 디자인을 넣었으며, 380ml 캔 타입으로 휴대가 간편하다. 김인규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신제품은 향미와 감성으로 소비자에게 음용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07
롯데리아, 고객 참여형 ‘희망ON’ 캠페인 통해 지역아동 기부금 전달
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브랜드 롯데리아가 지난 6일 고객 참여형 ‘희망ON’ 캠페인을 통해 모금한 기부금 2000만원을 서대문구청에 지역아동들을 위해 전달했다. 7일 롯데GRS에 따르면 희망ON 캠페인은 자사 어플 롯데잇츠 주문 건수를 매칭해 고객 주문 에 따라 자동 모금되며, 조성된 기금을 지역자치구를 통해 결식아동, 장애아동 등 도움이 필요한 사회 소외계층에 전달하는 캠페인이다. 전달된 희망ON 기금은 서대문구 지역아동(복지)센터 8개소 중 상대적으로 열악한 환경의 4개소 환경 개선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LED 조명 설치 △노후화된 벽지 및 장판 △사물함 교체 등을 통해 해당 센터를 이용하는 100여 명 아동은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07
오뚜기, 라이트앤조이 ‘2025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식품 부문 대상 수상
오뚜기 라이트푸드 통합 브랜드 라이트앤조이(LIGHT&JOY)가 포브스코리아와 중앙일보가 주최·주관하고 JTBC가 후원하는 ‘2025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시상식’에서 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7일 오뚜기에 따르면 이번 수상은 소비자 만족도와 브랜드 신뢰도 부분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결과로, 오뚜기 품질 경쟁력과 브랜드 철학이 시장에서 공식적으로 입증된 성과다. 오뚜기 라이트앤조이는 ‘즐기세요 더 가볍게’라는 브랜드 슬로건으로 당·지방·열량·나트륨을 줄이면서 맛과 풍미를 살린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케첩, 마요네즈, 잼, 참치, 드레싱 등 오뚜기가 보유한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저감화 라인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07
BBQ, ‘오뿜완’ 이벤트 오는 30일까지 진행
BBQ가 고객 감사·소통 강화를 위해 '오뿜완(오늘도 뿜치킹 인증 완료)'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뿜치킹’은 출시 한 달 만에 판매량 40만 마리를 돌파해 새로운 시즈닝 치킨 매력을 찾아 재구매율이 높게 나타나 이번 감사 이벤트가 마련됐다. 뿜치킹은 출시 전 네이밍 콘테스트부터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탄생해 고객과 만들어가는 치킨이라는 의미를 담아 감사 이벤트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오뿜완 캠페인은 두 가지 챌린지로 구성된다. 첫 번째는 SNS와 커뮤니티에서 유행하는 '밈 요리' 트렌드를 반영한 '뿜잘알 먹조합 챌린지'다. 참가자는 뿜치킹을 활용한 창의적인 먹조합을 개발하고 SNS에 인증 영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07
CJ푸드빌, 지역아동센터 아동 초청 ‘빕스 동행데이’ 진행
CJ푸드빌이 지역아동센터 아동을 초청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하는 ‘빕스 동행데이’를 5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CJ푸드빌 외식 브랜드 역량과 인프라를 활용해 나눔 문화 확산과 지역사회 상생에 기여하기 위한 활동으로 기획됐다. 인근 지역아동센터 초등학생과 CJ푸드빌 외식사업본부 임직원 등 20여 명이 참여해 다양한 체험활동을 함께 했다. 서울 중구에 위치한 쿠킹 스튜디오 ‘CJ더키친’에서 빕스 크림치즈 초코퍼지 브라우니 만들기 체험학습이 진행됐다. 참가 아동은 빕스 셰프로 변신해 직접 브라우니를 만들어보고, 자유롭게 포장 박스를 꾸며보는 시간을 보냈다. 체험 후에 ‘빕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07
SPC, 파스쿠찌 겨울 감성 담은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공개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카페 브랜드 파스쿠찌가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3종을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당신의 겨울을 위한 한 잔의 마법’ 주제로 뱅쇼·진저맨·마시멜로우 등 겨울을 연상시키는 재료를 활용해 맛과 비주얼 모두 크리스마스 감성을 담았다. 시즌 음료는 황금빛 뱅쇼에 레몬·크랜베리·사과 등 과일을 더해 맛을 완성한 ‘원더랜드 골든 뱅쇼’, 파스쿠찌 시그니처 바닐라빈과 연유를 더한 카페라떼 위에 휘핑크림과 산타 진저맨 장식을 올린 ‘진저맨 바닐라빈 카페라떼’, 구운 마시멜로우 시럽 향이 어우러진 초콜릿 라떼에 마시멜로우 토핑을 올린 ‘초코멜로우 라떼’ 등 총 3종이다. 파스쿠찌는 브랜드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07
샘표, ‘찾아가는 소비자권익증진 행사’ 후원 참여
샘표가 6일 충북 음성군 한빛복지관에서 열린 ‘찾아가는 소비자권익증진 행사’에 참여해 제품을 기부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국소비자원과 한국소비자중심기업협회가 공동 주관한 민관 협력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농어촌 지역 고령자·장애인·다문화가정 등 사회적 약자를 대상으로 소비자 피해 예방 교육, 생활법률 상담 등 다양한 소비자 권익 증진 활동을 제공한다. 샘표는 2022년부터 ‘찾아가는 소비자권익증진 행사’에 참여해 제품을 기부하고 있고 올해 ‘샘표 소면’을 전달했다. 샘표는 지난 1946년 창립 이래 ‘구성원의 행복’, ‘문화의 다양성’과 ‘지역사회의 기여’를 기업 가치로 추구하며 지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07
KT&G, ‘제14회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 보건복지부 장관상 수상
KT&G가 6일 열린 ‘제14회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 시상식에서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은 사회적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나눔 활동을 실천해온 개인과 단체를 선정해 포상하는 사회공헌 분야 상으로 꼽힌다. KT&G는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조성한 ‘상상펀드’를 활용해 사회문제 해결, 재난·재해 성금, 다문화 가정 지원, 환경보호 등 취약계층 지원과 지역사회 상생을 위한 다양한 활동 공로를 인정받았다. 상상펀드는 KT&G 임직원이 매월 급여 일정 금액을 기부하면 회사가 동일한 금액을 더하는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조성되는 기금으로, 지난 2011년부터 꾸준히 운영되고 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07
이전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다음
재계뉴스
삼성SDS·오픈AI, 리셀러 파트너 계약 체결
삼성증권, MTS 홈화면 내 맞춤형 투자정보 추천 피드 '마이픽' 도입
업비트, 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 초대 이벤트 진행
롯데케미칼, 'Project LOOP Social' 4기 성과공유회 진행
HD현대오일뱅크, 안티에이징 프로젝트로 생산성·안전성 잡는다
정재헌 SKT CEO, 첫 타운홀 개최…"실패의 책임은 경영진의 몫"
빅데이터 라이프
1
아모레퍼시픽, 11월 화장품 상장사 관심도 1위…LG생활건강·코스맥스 순
2
빙그레, 11월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서울우유·hy 순
3
신한은행, 최근 10년간 총 127조원 기술금융 공급…소비자 관심도 ↑
4
하나은행, 11월 1금융권 소비자 관심도 1위…KB국민·신한은행 순
5
동부건설, 11월 중견 건설사 실수요자 관심도 1위…코오롱·우미건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함현선 작가, 인사동 57th 갤러리 초대전 '오늘의 탄생' 앞두고...매일 새롭게 태어나는 세포처럼, 오늘도 우리는 다시 시작합니다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LG 뒤이어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