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0.30(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BBQ, 9월 ‘블랙 프라이드 데이’ 개최…"매주 금요일 4,000원 할인"
BBQ가 선선한 가을을 맞아 고객들에게 금요일마다 특별한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9월 한 달간 매주 금요일, BBQ앱 및 웹사이트를 통해 '황금올리브치킨'과 '황금올리브치킨 핫크리스피'를 4,000원 할인하는 '블랙 프라이드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블랙 프라이드 데이' 프로모션은 주말을 앞두고 주중 치킨 수요가 가장 높아지는 금요일에 맞춰 고객들이 BBQ의 시그니처 메뉴 '황금올리브치킨' 시리즈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BBQ는 본격적으로 가을에 접어드는 9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모임 혹은 나들이가 늘어나는 시기에 풍성한 할인 혜택으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즐거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2
CJ프레시웨이, 미식 콘텐츠 플랫폼 ‘메티즌’과 맞손 외식업자 성공 돕는다
CJ프레시웨이가 식음료 분야 전문가들이 필진으로 활동하는 미식 콘텐츠 플랫폼 '메티즌'과 손잡고 상품 기획, 레시피 개발, 비즈니스 컨설팅 등 외식업자의 사업 성공을 돕는 비즈니스 솔루션 역량을 홍보한다고 12일 밝혔다.CJ프레시웨이가 보유한 유무형 자원을 소개하는 콘텐츠를 제작해 B2B 및 B2C 타깃을 대상으로 기업 브랜드와 경쟁력을 폭넓게 알리겠다는 목표다.CJ프레시웨이는 메티즌과 함께 셰프 콜라보레이션 활동을 추진한다. 자체 외식 식자재 브랜드 '프레시원'의 주요 상품을 활용한 셰프 레시피를 협업 개발하고, 메뉴 개발 배경 및 적용 사례, 컨설팅 포인트 등 외식업 현장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실용 콘텐츠를 제작할 예정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2
하이트진로, 서울 마곡서 대규모 ‘테라 맥주 페스티벌’ 연다
서울 마곡 중심가에서 가을밤을 만끽할 수 있는 대형 맥주 페스티벌이 펼쳐진다.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12일부터 오는 14일까지 3일간 서울 강서구 마곡나루역 일대에서 열리는 '2025 마곡 MCT 페스티벌(Magok Culture & Tech Festival)'에 참여해 '테라 로드 비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행사는 '2025 마곡 MCT 페스티벌' 2일차인 오는 13일 저녁에 열린다. 특히, 서울 마곡나루역 앞 7차선 도로 약 220m를 전면 통제하고 설치하는 메인 무대에서 펼쳐지는 '테라 로드 비어 페스티벌'은 시민들에게 색다른 가을밤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테라 로드 비어 페스티벌'은 오후 2시부터 참여 가능하다. 시민과 관광객들은 곳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2
롯데웰푸드 "초코과자 칸초에서 내 이름 찾아보세요"
롯데웰푸드는 초코 과자 브랜드 '칸쵸'에 소비자 이름이 새겨진 제품을 공개하고,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내 이름을 찾아라'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칸쵸에 새겨진 504개의 이름은 최근 국내에서 많이 등록된 신생아 이름 등 500개 이름과 칸쵸 공식 캐릭터 4가지(카니, 쵸니, 쵸비, 러비)다. 각각의 이름 위에는 카니, 쵸니의 얼굴과 표정을 함께 그려 귀여움을 더했다. 단품(54g), 컵(88g), 벌크(196g) 등 모든 칸쵸 제품에 적용된다. 본인 혹은 가족, 친구, 연인 등 사랑하는 사람의 이름이 새겨진 칸쵸 과자를 찾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인스타그램, 블로그)에 인증 사진을 올린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아이패드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2
농심, ‘츄파춥스 사워 젤리’ 국내 누적판매 800만 봉 넘었다
농심이 국내 유통을 맡고 있는 캔디 브랜드 츄파춥스의 '사워 젤리' 시리즈가 올해 1월부터 7월까지 누적 판매량 800만 개를 돌파했다. 젤리를 찾는 소비자층의 확대와 새로운 맛에 대한 수요가 맞물린 결과로 분석된다.12일 농심에 따르면 츄파춥스 사워 젤리는 강한 산미와 조화로운 단맛의 밸런스를 기반으로, 새로운 젤리 경험을 추구하는 1020세대 사이에서 SNS 인증 콘텐츠와 먹방을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특히, 사워 젤리 시리즈 대표 제품인 '츄파춥스 사워 게코 젤리'는 2021년부터 약 4년 만에 매출이 330% 이상 증가하며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도마뱀 모양의 독특한 형태와 푹신한 식감으로 '도마뱀 젤리'라는 별칭을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2
하림산업, 초록우산에 1억 원 상당 라면 기부
하림산업이 취약계층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1억 원 상당의 The미식(더미식) 및 하림 라면 제품을 초록우산에 기부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기부한 제품은 '더미식 장인라면' 용기면 249박스와 '하림 용가리 불볶음면', '하림 용가리 불비빔면', '하림 마라쌀볶음면' 등 용기면 1489박스 총 1738박스로, 약 2만 6000개에 달한다. 하림산업은 아동들이 식사를 거르지 않고, 따뜻한 식사를 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1억원 상당의 제품을 초록우산에 전달했으며, 기부 물품은 전남/충남 지역 내 아동 양육시설 및 취약계층 아동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하림산업 관계자는 "지역 아동센터의 아이들이 더미식 및 하림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1
매일헬스뉴트리션, 현대홈쇼핑 '왕톡' 추석특집 방송 진행
매일유업 자회사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이 현대홈쇼핑 대표 프로그램 '왕영은의 톡투게더(이하 왕톡)'에서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Plus' 추석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13일 토요일 오전 8시 2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며, 추석 특집에 맞춰 명절 선물용 사은품과 함께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Plus' 304g 특별 구성을 선보인다. 현대홈쇼핑 앱으로 구매 시 구매 금액의 10% 적립 혜택도 제공된다.'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Plus'는 매일헬스뉴트리션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근력 단백질 제품으로, 자체 개발한 '저분자 유청단백 가수분해물'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저분자 유청단백 가수분해물'은 매일헬스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1
이디야커피, 상이군경 대상 음료·급식 봉사
이디야커피는 서울시 노원구에 위치한 서울시립상이군경복지관에서 자원봉사 활동을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지난 10일 진행된 이번 봉사활동은 나라를 위해 희생하고 헌신한 국가유공자 상이군경과 복지관 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봉사에는 가맹점주협의회장을 포함한 협의회 소속 점주 8명과 본사 임직원들이 참여했다. 이들은 복지관 회원들에게 아메리카노와 아이스티 350잔을 제공하고, 식사 준비와 배식 봉사에도 함께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국가유공자 상이군경과 복지관 회원들께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본사와 가맹점이 함께 협력하면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1
롯데칠성 '순하리' 미국 판매 채널 2만3000개 돌파
롯데칠성음료가 미국 소주 시장에서 '순하리 처음처럼(이하 순하리)'을 앞세워 꾸준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에 따르면 올 상반기 미국 내 순하리 판매채널은 2만 3000여 개 점을 돌파했다. 지난 2023년 말 2천700여 개 점과 비교하면 8배 이상 증가했다. 미국 내 소주 판매 지역 또한 48개주로 2023년 말 26개주 대비 약 85% 늘었다. 롯데칠성음료는 2024년 코스트코(Costco), 타겟(Target), 크로거(Kroger), 알버슨(Albertsons) 등 미국 대형 유통채널에도 순차적으로 순하리와 새로를 입점시키며 현지 시장으로 판매채널을 넓혀 나갔다. 이에 힘입어 롯데칠성음료의 미국 내 과일소주 수출액은 2021년부터 지난해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1
일본식 카츠·소바 브랜드 카소미야 '크레센도 이벤트' 진행
일본식 카츠·소바 전문 브랜드 카소미야가 12월까지 '크레센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크레센도'는 연주자가 해당 구간에서 점차 소리를 크게 하라는 의미의 음악 용어로, 카소미야는 동탄점 오픈 1주년(2024년 8월 14일)과 수원영통점 신규 오픈(2025년 8월 14일)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시간이 지날수록 커지는 혜택을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행사는 이달부터 12월까지, 매월 14일부터 말일까지 진행되며 월별마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 혜택은 매월 더 높은 판매가의 메뉴로 확대 제공될 예정이다.카소미야 관계자는 "동탄점과 수원영통점 오픈을 기념
최효경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11
이전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다음
재계뉴스
우리금융, 생산적 금융 추진 위한 첨단전략산업금융협의회 개최
현대차, 중국 시장 겨냥 EV '일렉시오' 출시
삼성전자, 3분기 영업익 12조1661억원…반도체만 7조
홍범식 LG U+ 대표, AWS CEO와 경주 APEC서 회동
하나금융, 대전시와 중장년 채용 박람회 개최
카카오페이, '내 정보 유출 진단' 서비스 무료 제공
빅데이터 라이프
1
현대해상, 3분기 손보사중 '어린이보험' 관심도 1위…KB손보 뒤이어
2
택배박스 광고 활용하는 'CJ대한통운' 3분기 택배업계 소비자 관심도 1위
3
제일건설, 비수도권 건설사 온라인 관심도 1위…계룡건설·동원개발·중흥 순
4
IRP 호평받은 미래에셋증권, 3분기 증권업계 관심도 1위…NH투자·삼성증권 순
5
올리브영, 온라인 뷰티 플랫폼 3사중 관심도 압도적 1위…쿠팡·무신사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5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