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2.28(일)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CJ제일제당, ‘백설 10분쿡’ 디지털 콘텐츠 영상 1000만뷰 돌파
CJ제일제당이 ‘백설 10분쿡’ 디지털 마케팅 콘텐츠인 ‘전자레인저’ 영상이 업로드 7일 만에 SNS 채널 합계 조회수가 1000만뷰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1일 공개된 영상은 자취생, 워킹맘, 기러기 아빠 등 총 3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일상에 지친 현대인을 위해 요리 히어로 전자레인저가 백설 10분쿡으로 간편 요리와 위로를 전하는 콘텐츠다. 배우 박희순과 한선화가 전자레인저로 출연해 생활밀착형 히어로 연기를 선보였다. 무엇보다 콘텐츠 공개 이후 온라인 검색 플랫폼에서 백설 10분쿡을 검색하는 건수가 10배 정도 늘었고 실제 제품 판매량도 증가하는 추세다. 백설 10분쿡은 요리 소스가 담긴 간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10
동서식품, 디지털 캠페인 ‘미떼 AI 프로덕션’ 진행
이번 캠페인은 ‘당신 가족을 미떼 광고에 캐스팅합니다’라는 콘셉트로, 매년 겨울마다 감동을 전해온 미떼의 대표 광고를 AI 기술을 활용해 우리 가족이 주인공이 된 버전으로 제작할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다. 미떼 광고 3편(정재영 편, 김성균 편, 최영준 편) 중 하나를 선택하고 각 역할에 맞는 가족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AI가 자동으로 얼굴을 인식해 광고 속 주인공으로 합성해주며, 완성된 영상은 다운로드하거나 개인 SNS에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다 이정인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캠페인은 AI를 활용해 소비자가 미떼 감성을 다른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며, “가족과 함께하는 일상 순간을 담는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10
크라운제과, 말차 풍미 ‘말차 에디션’ 3종 출시
크라운제과가 말차 풍미를 품은 ‘말차 에디션’ 3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크라운이 한 가지 맛을 테마로 제품을 묶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말차를 제품에 담은 초록빛 라인업이다. 말차와 어울리는 3종을 선정해 맛과 풍미가 극대화됐고 2종 비스킷과 반생 초코케이크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돼 다채로운 조합을 즐길 수 있다. 이달부터 세 달간 총 80만개만 만나볼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말차하임 △쿠크다스 말차 △크림블 말차가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과자에 100% 국산 말차를 넣어 진한 맛을 원하는 말차 러버 취향에 맞췄다. 국내 녹차 산지인 보성 말차로 떫은맛은 낮추고 특유 향긋함은 살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10
오뚜기, 할랄 인증 ‘진라면’ 인도네시아 판매 개시
오뚜기가 할랄 인증을 획득한 ‘진라면’을 앞세워 세계 2위 인스턴트라면 시장인 인도네시아에서 판매 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뚜기는 지난해 12월 인도네시아 울라마위원회(MUI)로부터 할랄 인증을 획득하고, 지난 8월 초 수입허가(ML)를 완료해 이달부터 대형마트와 슈퍼마켓을 중심으로 현지 판매에 돌입할 예정이다. 올해 초 오뚜기는 진라면 글로벌 신규 패키지를 공개하고, 방탄소년단 진을 모델로 한 글로벌 진라면 캠페인인 ‘Jinjja Love 진라면’을 펼치고 있다. 이에 오뚜기는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현지 프리미엄 슈퍼마켓 대형 유통 채널인 랜치 마켓(Ranch Market), 파머스 마켓(Farmers Market) 등에서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10
대상, 정원e샵 ‘청정원 세일 페스타’ 진행
대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이 11월 한 달간 할인 행사 ‘청정원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청정원 세일 페스타’는 블랙프라이데이 등 연말 쇼핑 성수기를 앞두고 소비자 장바구니 부담을 덜기 위해 기획된 행사다. ‘최다 품목·최대 할인’을 내세워 가정에서 자주 사용하는 장류·소스류·간편식·반찬류 등 필수 식품을 중심으로 혜택이 마련됐다. 청정원 베스트셀러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집밥 기본 양념으로 수요를 보이는 △청정원 순창 현미 찰고추장 500g·2개+재래식 생된장 500g·2개 세트를 비롯한 △청정원 맛선생 참치액 250g·2개 등이 행사 상품이다. 집에서도 레스토랑급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10
BBQ, 2025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실시
BBQ가 오는 23일까지 ‘2025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최근 위축된 청년고용 시장 에서 BBQ가 지속해온 ‘新인재경영’ 기조 연장 선상으로 진행된다. 모집 직군은 △슈퍼바이저(=BM, Business Manager) △점포개발(FC, Franchise Consultant) △전략기획 △상품기획MD(마켓 센싱) △상품개발 △창업교육으로 총 6개 직군이다. 공개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AI 역량검사 △실무면접 △최종면접 △치킨대학 공채 교육 △부서배치 순으로 진행된다. BBQ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과 경기 침체 등으로 업계 채용 환경이 위축된 시기에 공개채용을 확대하며 ‘사람 중심 경영’을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10
CJ제일제당, 퀴진케이 tvN ‘폭군의 셰프’ 스페셜 팝업 성료
CJ제일제당 한식 셰프 발굴·양성 프로젝트 퀴진케이(Cuisine. K)가 tvN 드라마 ‘폭군의 셰프’ 팝업을 성료했다고 9일 밝혔다. ‘폭군의 식탁 연지영의 한 상’ 팝업은 지난 2~4일 서울 강남구 소재 퀴진케이 레스토랑에서 진행됐다. 이번 팝업은 지난달 28~29일 ‘캐치테이블’ 앱에서 진행한 응모 이벤트로 무료 운영됐으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에게 팝업 레스토랑 식사 기회를 제공했다. 팝업 레스토랑은 CJ제일제당이 드라마 폭군의 셰프 제작사인 CJ ENM 스튜디오드래곤과 협업해 선보인 기간 한정 이벤트다. 드라마 IP를 활용해 음식과 스토리텔링을 접목한 체험형 공간을 구현, 폭군의 셰프 세계관을 느끼고 몰입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09
스타벅스, 소방의 날 맞아 소방공무원 1000여 명 커피·푸드 전달
스타벅스가 소방의 날(11월 9일)을 맞아 재난현장에서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소방공무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9일 스타벅스에 따르면 지난 6일 세종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제63주년 소방의 날 기념식에 방문해 소방공무원과 그 가족 등 1000여 명이 즐길 수 있는 커피와 푸드를 전달했다. 이번 활동은 스타벅스가 지난해 12월 소방청과 맺은 ‘히어로(영웅) 프로그램’으로 전개됐다. 스타벅스는 협약을 통해 △소방청 선정 소방서 방문 음료 제공 △순직 소방공무원 유자녀 대상 장학금 지원 프로그램 운영 등 소방공무원을 위한 지원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협약 이전인 지난해 11월 소방의 날을 맞아 서울소방재난본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09
한미약품, 국책과제 참여 공동 연구기관 지정
한미약품이 보건복지부가 주관하는 ‘2025년도 K-AI 신약개발 전임상·임상 모델개발 사업’ 신규 과제에 참여하는공동 연구기관으로 지정됐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과제는 신약개발 전임상·임상 멀티모달 데이터셋 구축을 목표로, 전임상과임상 데이터를 통합해 분석할 수 있는 ‘역이행 연구 설계 인공지능 소프트웨어 개발’을 주요 내용으로 한다. 역이행 연구는 임상 시험에서 확보한 데이터를 전임상 단계로 환류시켜 신약개발 정확도와 효율성을 높이는 접근을 말한다. 과제 수행은 국내 병원과 제약기업, 학계 등이 협력하는 다기관 공동연구형태로 운영되며, 한미약품은 삼성서울병원이 주관하는 ‘역이행연구 설계 AI SW 개발’ 분야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07
LG생활건강, 트윈스 우승 기념 프로모션 실시
LG생활건강이 LG트윈스 한국시리즈 통합 우승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LG생활건강은 오는 16일까지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화장품과 생활용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과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온라인 직영몰에서는 △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밤 클렌저 & 클렌징 패드 세트 △CNP 프로페셔널 설루션 센서티브 싱글 에센스 △숨37° 타임 에너지 브라이트 클레이 팩 클렌저 등 브랜드별 대표 제품 위주로 최대 50% 할인 또는 1+1 행사를 진행한다.비욘드는 보디 제품 위주로 40~50%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뷰티 디바이스 'LG프라엘 수퍼폼 써마샷 얼티밋'은 출시를 기념해 27% 즉시 할인과 쿠폰을 함께 제공한다.생활용품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07
이전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다음
재계뉴스
삼성SDS·오픈AI, 리셀러 파트너 계약 체결
삼성증권, MTS 홈화면 내 맞춤형 투자정보 추천 피드 '마이픽' 도입
업비트, 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 초대 이벤트 진행
롯데케미칼, 'Project LOOP Social' 4기 성과공유회 진행
HD현대오일뱅크, 안티에이징 프로젝트로 생산성·안전성 잡는다
정재헌 SKT CEO, 첫 타운홀 개최…"실패의 책임은 경영진의 몫"
빅데이터 라이프
1
아모레퍼시픽, 11월 화장품 상장사 관심도 1위…LG생활건강·코스맥스 순
2
빙그레, 11월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서울우유·hy 순
3
신한은행, 최근 10년간 총 127조원 기술금융 공급…소비자 관심도 ↑
4
하나은행, 11월 1금융권 소비자 관심도 1위…KB국민·신한은행 순
5
동부건설, 11월 중견 건설사 실수요자 관심도 1위…코오롱·우미건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함현선 작가, 인사동 57th 갤러리 초대전 '오늘의 탄생' 앞두고...매일 새롭게 태어나는 세포처럼, 오늘도 우리는 다시 시작합니다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LG 뒤이어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