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2.28(일)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롯데웰푸드, ‘웰컴 투 K-스위트 홀리데이’ 행사 성료
롯데웰푸드는 11월 11일(현지 시간)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파더 더피 스퀘어(Father Duffy Square)에서 ‘웰컴 투 K-스위트 홀리데이’ 페스티벌을 성료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빼빼로데이’를 전 세계 소비자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다. 올해 빼빼로 글로벌 통합 마케팅 메시지는 ‘Show your love with Pepero(빼빼로로 사랑을 나누세요)’다. 이번 행사는 사랑, 우정, 감사를 빼빼로에 담아 전하는 한국 나눔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현장에 브랜드 글로벌 앰배서더인 아이돌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와 함께 한 비주얼 콘텐츠를 배치해 글로벌 팬과 접점을 확대했다. 행사장에서 제품 시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12
스타벅스, 상생음료 ‘안동 찐 사과’ 개발…제7차 상생음료 6만잔 전달
스타벅스가 제7차 상생음료로 ‘안동 찐 사과’를 개발하고, 12일부터 전국 소상공인 카페 150개소에 공개한다고 11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지난 2022년 3월 동반성장위원회(이하 동반위), 전국카페사장협동조합(이하 카페조합)과 ‘카페업 상생협약’을 체결하고, 매년 스타벅스 음료개발 노하우가 발휘된 상생음료를 개발해 소상공인 카페에 전달해 상생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소상공인 카페와 3년간 상생활동을 바탕으로 11일 서울특별시 강남구에 위치하고 기관 관계자와 소상공인 점주 등 50여 명이 참석한 스타벅스 지원센터에서 동반위, 카페조합과 ‘카페업 대중〮소기업 상생협약’을 다시 한번 맺으며 제7차 상생음료를 전달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11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누적판매량 150만개 돌파 기념 행사 실시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 디카페인 에스프레소 라떼’가 리뉴얼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150만 개를 돌파해 11월 한 달간 전국 편의점에서 1+1 행사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바리스타룰스 디카페인 에스프레소 라떼(325mL)는 지난 7월 리뉴얼 출시 이후 월평균 판매량이 이전 대비 84% 급증했다. 올 하반기 매일유업은 바리스타룰스 브랜드 슬로건 ‘Better Bolder(더 나은 품질 더 대담한 진화)’를 선보이며 커피 전문 브랜드 정체성과 전문성을 강화했다. 새로운 BI(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패키지 디자인을 도입했고 리뉴얼 핵심은 ‘맛’이다. 매일유업의 특허 커피 추출 기술인 ‘아로마 리저브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11
KT&G, 문화체육관광부 ‘2025 대한민국 독서경영 우수직장’ 재인증 획득
KT&G가 문화체육관광부로부터 ‘2025 대한민국 독서경영 우수직장’으로 재인증을 획득했다고 11일 밝혔다. 독서경영 우수 직장 인증은 사내 독서문화 확산에 기여한 우수 기업에 수여되고 있다. KT&G는 지난 2017년 인증을 획득한 이후 올해까지 9년 연속 독서경영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KT&G는 사옥 내 ‘상상마루’라는 독서 공간을 조성해 구성원과 외부 방문객이 다양한 분야 도서를 열람할 수 있도록 운영 중이다. 또 임직원 직무 역량 향상·자기 계발을 독려하기 위해 다채로운 e-러닝 프로그램과 구독형 오디오북 서비스를 병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최태성 역사 강사와 김난도 교수 등 저명 작가들을 초청해 ‘독서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11
CJ제일제당, 3분기 매출 4조 5326억원·영업이익 2026억원 달성
CJ제일제당이 올해 3분기 매출 4조 5326억원(-1.9%, 이하 전년 동기비), 영업이익 2026억 원(-25.6%)을 기록했다고 11일 밝혔다.(대한통운 제외 기준) 자회사인 CJ대한통운을 포함한 연결기준 실적은 7조 4395억원 매출(+0.3%)과 3465억원 영업이익(-15.9%)을 기록했다. 식품사업부문은 매출 2조 9840억원(+0.4%)과 영업이익 1685억원(+4.5%)을 기록했다. 해외 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에도 불구하고 내수 부진과 원가 상승 부담 등으로 국내 식품사업(매출 1조 5286억원)에서 일부 어려움을 겪었다. 해외 식품사업(매출 1조 4554억 원)은 ‘K-푸드 신영토 확장’ 성과를 이어갔다.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K-푸드 열풍에 만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11
LG생활건강, 국가유산청장 표창 수상
LG생활건강이 국가유산 사회공헌 우수기업으로 선정돼 표창받았다고 11일 밝혔다.지난 7일 LG생활건강은 경남 통영시에서 열린 '2025 국가유산 사회공헌 콘퍼런스'에서 국가유산보호 기업 활동 유공 기업에 선정됐다.LG생활건강은 지난 2015년 국가유산청(구 문화재청)과 협약을 맺은 뒤 '국가유산 지킴이' 기업 활동을 해왔다. 조선 왕궁 보존 관리와 무형문화재 전승 활동, 왕실 여성 문화 관련 콘텐츠 개발로 우리 궁중 문화의 아름다움과 가치를 알리는 데 공헌했다.최근 대표 활동으로는 지난 2023년 조선 왕실의 여성 문화 전파를 위한 궁중 캠페인 '왕후의 선물 – 로열 다이닝'이 있다. 미슐랭 1스타이자 국가무형문화재 제38호 궁중 음식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11
JW바이오사이언스, 대한병리학회 국제학술대회 ‘Tissue-Tek AutoTEC a120’ 전시
JW바이오사이언스가 지난달 30~31일 롯데호텔서울에서 열린 대한병리학회 국제학술대회(KSP 2025)에서 연속 자동 포매(embedding) 시스템 ‘Tissue-Tek AutoTEC a120’을 전시했다고 11일 밝혔다. Tissue-Tek AutoTEC a120은 전자동 연속 포매(embedding) 시스템으로 병리 진단 과정 중 환자 조직 샘플을 파라핀 블록으로 만드는 공정을 자동화한 장비다. 포매는 환자에게 채취한 조직 샘플을 검사용 블록으로 제작하는 과정을 뜻한다. 이 시스템은 자동화 장치와 전용 소모품(Paraform Cassette)을 통해 조직 샘플 정렬을 유지하면서 표준화된 블록을 제작 가능하다. 또 시간당 최대 120개 조직 샘플 블록을 생산할 수 있는 처리 속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11
해태아이스, 농업인의 날 기념 ‘쌍쌍바데이’ 프로모션 실시
쌍쌍바데이는 ‘쌍쌍바’ 제품과 1이 두 개씩 서 있는 숫자로 구성된 11월 11일이 유사한 점에서 착안해 기획됐다. 이에 11월 11일 가래떡데이로 불리는 법정기념일 ‘농업인의 날’과 연계해 지난 2023년부터 매년 쌍쌍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해태아이스는 농림축산식품부와 협업해 농림축산식품부 공식 캐릭터 ‘새농이’와 함께한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1일부터 11일까지 캐릭터를 꾸미고 농업인의 날 기념 메시지를 남긴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쌍쌍바 손난로 보조 배터리, 쌍쌍바 초코, 가래떡 등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11일 원주 댄싱공연장에서 개최되는 ‘원주 삼토페스티벌’에 참여해 쌍쌍바 브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11
오뚜기, ‘비밀 컵스프’ 신규 론칭 ‘프레스코 컵스프’ 리뉴얼 출시
오뚜기가 새로운 브랜드 ‘비밀 컵스프’를 론칭하고 기존 ‘오뚜기 컵스프’를 ‘프레스코 컵스프’로 리뉴얼해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신규 브랜드 비밀 컵스프는 국산 쌀로 만든 글루텐프리 제품으로, 밀가루 대신 쌀가루가 사용됐다. 오뚜기 스프 맛인 크림맛을 비롯한 콘크림, 머쉬룸크림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됐고 소화 부담을 줄여 누구나 즐길 수 있다. ‘비밀’ 브랜드는 ‘밀이 들어가지 않은 非(비)밀’이라는 의미와 바쁜 일상에서 휴식과 위로를 주는 작은 ‘비밀 같은 존재’가 되고자 한다는 중의적 메시지를 담고 있다. 프레스코 컵스프는 기존 오뚜기 컵스프에서 디자인과 제품명을 변경하고, 맛과 식감 등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11
대상펫라이프, 닥터뉴토 유기견 후원 ‘1:1 매칭 기부 프로모션’ 진행
대상펫라이프의 펫푸드 브랜드 닥터뉴토(Dr. nuto)가 30일까지 ‘사단법인 유엄빠(유기 동물 엄마 아빠)’와 함께 유기견 후원을 위한 ‘1:1 매칭 기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모든 반려동물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추구하는 대상펫라이프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유기 동물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케어가 필요한 보호소 내 노령견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대상펫라이프 통합 공식몰 ‘대상펫몰’에서 반려동물 주식이나 간식 등을 구매하면, 구매 수량만큼 동일한 제품이 유기동물 보호·입양을 지원하는 비영리단체 유엄빠 운영 보호소에 기부된다. 대상펫몰에서 닥터뉴토 대표 제품을 특가에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1-11
이전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다음
재계뉴스
삼성SDS·오픈AI, 리셀러 파트너 계약 체결
삼성증권, MTS 홈화면 내 맞춤형 투자정보 추천 피드 '마이픽' 도입
업비트, 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 초대 이벤트 진행
롯데케미칼, 'Project LOOP Social' 4기 성과공유회 진행
HD현대오일뱅크, 안티에이징 프로젝트로 생산성·안전성 잡는다
정재헌 SKT CEO, 첫 타운홀 개최…"실패의 책임은 경영진의 몫"
빅데이터 라이프
1
아모레퍼시픽, 11월 화장품 상장사 관심도 1위…LG생활건강·코스맥스 순
2
빙그레, 11월 유제품 제조업체중 소비자 관심도 1위…서울우유·hy 순
3
신한은행, 최근 10년간 총 127조원 기술금융 공급…소비자 관심도 ↑
4
하나은행, 11월 1금융권 소비자 관심도 1위…KB국민·신한은행 순
5
동부건설, 11월 중견 건설사 실수요자 관심도 1위…코오롱·우미건설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함현선 작가, 인사동 57th 갤러리 초대전 '오늘의 탄생' 앞두고...매일 새롭게 태어나는 세포처럼, 오늘도 우리는 다시 시작합니다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2월 빅데이터 분석 1위...LG 뒤이어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1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19.36% 상승"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5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