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0.28(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오뚜기, 라이트앤조이 저칼로리 현미·흑미 누룽지죽
㈜오뚜기의 라이트푸드 통합 브랜드 'LIGHT&JOY'가 소용량 신제품 '저칼로리 현미누룽지죽·흑미누룽지죽' 2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285g보다 가벼운 215g 소용량으로 개발됐다. 식사량을 줄이며 칼로리를 관리하려는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저칼로리 누룽지죽 2종은 경기 화성산 쌀 '수향미(골든퀸3호 품종)'와 현미·흑미가 사용됐다. 또 전자레인지로 1분이면 조리가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현재 공식 자사몰 '오뚜기몰'을 비롯해 각종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오뚜기 관계자는 "LIGHT&JOY 저칼로리 누룽지죽 2종은 식단 관리를 향한 소비자들의 니즈와 소용량·저칼로리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9
농심,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 다음 달 출시
농심이 다음 달 14일 스낵 신제품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포테토칩 K-양념치킨맛은 한국식 양념치킨 맛을 감자칩에 담은 포테토칩 ‘포슐랭가이드’ 네 번째 시리즈다. 농심은 K-양념치킨 특유의 매콤달콤한 소스 맛을 구현하기 위해 고추장과 간장, 마늘 등 재료의 풍미를 살린 전용 시즈닝을 개발했다. 농심은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 출시에 맞춰 KBO와 협업해 야구 마케팅을 진행한다. 내달 KBO 포스트시즌 매 경기 결승타 주인공을 ‘포테토칩 선정 오늘의 포텐터짐’으로 뽑아 상금과 함께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을 증정할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은 한국식 양념치킨의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9
락앤락, 말레이시아 MLM기업 코스웨이와 맞손
락앤락(대표 이영상)이 말레이시아 MLM 기업 코스웨이(COSWAY)와 MOU를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락앤락과 코스웨이의 MOU는 코스웨이가 지난 26일부터 2박 3일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개최한 'COSWAY ReIMAGINED'의 행사 기간 중 체결됐다. 지난 27일 열린 MOU 현장에는 이영상 락앤락 대표와 김영일 본부장, 크리세이스 탄(Chryseis Tan) 코스웨이 CEO, 탄 쓰리 빈센트 탄(Tan Sri Dato’ Seri Vincent Tan) 베르자야 그룹(Berjaya Group) 창립자 등이 참석했다.락앤락은 이번 MOU를 통해 말레이시아 내 유통 채널 확대 및 코스웨이의 모그룹인 베르자야 그룹과 B2B 협력 방안 등을 모색할 예정이다.락앤락 김영일 본부장은 "말레이시아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9
동원F&B, '추석 선물세트' 100여 종 출시
동원F&B가 건강과 실속을 담은 '2025 추석 선물세트' 100여 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동원F&B는 참치캔 1등 브랜드 '동원참치'만으로 구성한 선물세트의 물량을 30% 확대 운영한다. 한 캔(135g)에 성인 단백질 일일 권장량(55g)의 절반 수준인 25g의 단백질이 들어있는 고단백 '라이트 스탠다드'를 비롯해 다양한 참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또한 참치 부위 중 단 1%뿐인 뱃살만 담은 '참치뱃살 명작세트'도 판매한다.동원참치의 브랜드 모델인 방탄소년단 진과 함께한 'BTS 진 슈퍼참치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동원F&B는 이번 추석부터 정식 판매한다.향후 고추참치 등을 조합한 다양한 방탄소년단 진 에디션 선물세트를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6
'이름 찾기'로 대박 난 롯데 칸쵸, 생산라인 '풀가동'
롯데웰푸드가 판매 중인 초코 과자 '칸쵸'가 때 아닌 품귀 현상을 보이고 있다. 출시 40주년을 맞아 진행 중인 '이름 찾기' 이벤트가 대박을 터뜨리면서 재고가 빠르게 소진된 탓이다. 롯데웰푸드는 생산 라인을 풀 가동해 쏟아지는 주문에 대응하고 있다.26일 롯데웰푸드에 따르면 칸쵸는 최근 제2 전성기를 맞았다.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이름을 찾아라'가 이어진 최근 2주 동안 납품량 기준 100만개 이상이 판매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평소 판매량과 비교해 3배 빠른 속도로 전국 소매점마다 재고 부족에 시달렸다는 얘기가 들린다. 롯데웰푸드는 경남 양산공장 내 칸쵸 생산 라인을 기존 주 2일 가동해 왔으나 이벤트 시작 이후 주 6일 체
성상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6
SPC 배스킨라빈스, 추석 맞아 '아이스 경단'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가 추석을 맞아 '아이스 경단'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아이스 경단'은 전통 디저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개발한 제품으로, 흑임자·인절미 맛을 아이스크림 디저트로 구현했다. 신제품은 한 팩에 경단 4개로 구성됐으며, 두 가지 맛을 모두 담은 선물 세트도 출시했다. 선물 세트는 흑임자·인절미 2종을 3팩으로 구성했으며, 모던한 패키지로 디자인됐다. 10월 1일까지 배라앱 또는 해피포인트앱, 카카오톡 예약하기 채널 등을 통해 아이스 경단, 아이스크림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예약 고객은 10월 4일부터 9일까지 원하는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아이스 경단 세트는 25%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사전 예약이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6
한미약품, 혁신 표적항암신약 경쟁력 미국서 공개
한미약품은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현지시각) 미국 보스턴에서 열린 제7회 RAS 표적 신약개발 국제학술대회에 참가해 차세대 표적항암 신약으로 개발 중인 'SOS1-KRAS 상호작용 저해제(HM101207)'에 관한 비임상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고 26일 밝혔다.한미약품이 발표한 HM101207는 암을 유발하는 유전자 돌연변이 중 치명적인 'KRAS 변이'가 활성화되지 못하도록 하기 위해, 신호전달 연쇄 과정에서 핵심 역할을 하는 'SOS1' 단백질과 KRAS 간의 결합을 억제하는 새로운 저해제(SOS1-panKRAS Modulator)다.KRAS 변이는 폐암과 대장암, 췌장암 등에서 매우 높은 빈도로 발견되고 있지만, 이를 표적하는 저분자 억제제는 현재 G12C 변이에 국한돼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6
오뚜기, '톡톡톡 진라면 스틱' 2종 출시
㈜오뚜기는 '톡톡톡 진라면 스틱(순한맛·매운맛)' 2종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진라면을 그대로 살린 순한맛과 매운맛 2종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스틱형 소포장으로 일상에서 쉽게 들고 다닐 수 있고 여행, 캠핑, 등산 등 야외 활동에서 진라면을 맛볼 수 있다. 스틱 하나로 국물·볶음·찌개 등 다양한 요리를 간편하게 조리 가능하며, 곁들임용 라면 국물뿐 아니라 감자튀김, 과자 등 간식에 뿌려 먹으면 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 조리 과정에서 수증기로 잔여물이 포장재에 달라붙던 기존 봉지형 스프의 특징을 개선했다.'톡톡톡 진라면 스틱'은 오는 29일부터 공식 자사몰 '오뚜기몰'과 온라인 채널에서 사전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6
한미사이언스, 'HMP 의대생 전용 앱' 출시
한미그룹의 의료 플랫폼 'HMP'가 의과대학 대학생을 위한 전용 앱 'HMP 의대생'을 출시했다. 한미그룹 지주회사 한미사이언스는 의사 생애주기를 기반으로 한 'HMP 의대생'을 통해 의료인 전문 서비스를 의대생에게 확대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HMP 의대생은 △의대생 맞춤 트렌드 △의학정보 △국가고시 실기 올인원 패키지 △커뮤니티(HMP 현직의사 Q&A, 의대생 간 소통 공간) 등 의대생을 위한 콘텐츠를 담고 있다. 의대생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 이용 가능한 '국가고시 실기 올인원 패키지'는 기본 및 실전 강의, 합격 전략을 포함해 의대생들이 실기시험을 준비하고 실전에 대비할 수 있도록 돕는 콘텐츠로 제공될 예정이다. 앱 내 의대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5
매일헬스뉴트리션, '밀세라 콜라겐 3종' 신제품 출시
매일유업 자회사 매일헬스뉴트리션 (대표 박석준)의 이너뷰티 브랜드 '셀렉스 밀세라'가 홈 뷰티케어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콜라겐 드링크 △파우더 스틱 △구미 젤리 등 신제품 3종을 출시하고, 이를 활용한 '밀세라 에스테틱 프로그램‘을 제안했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이번에 선보이는 '셀렉스 밀세라' 콜라겐 제품들은 흡수가 빠른 저분자 콜라겐과 겉을 지켜주는 밀크세라마이드를 성분과 함께 △비오틴 △비타민C △알루론산 △엘라스틴 △글루타치온 등 이너뷰티 성분으로 구성됐다. 밀세라 콜라겐 제품은 총 3종으로 구성된다. '밀세라 콜라겐 드링크'는 125mL 음료 제품으로 저분자 콜라겐 1만mg과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5
이전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다음
재계뉴스
LS빌드윈, 싱가포르서 800억원 규모 초고압 지중 전력망 프로젝트 수행
KB국민카드 "단풍 절정기, 명산 주변 상권 매출 26%↑"
하나은행, 글로벌자산관리센터 오픈
대상그룹, 자체 AI 플랫폼 전사 도입
흥국화재, AI 영업비서 실무 도입…업무 효율성↑
우리은행, 새희망홀씨대출 5588억원 공급
빅데이터 라이프
1
금융권 첫 금 실물 보관·운용 '하나은행' 브랜드 인지도 1위…IBK기업·KB국민은행 순
2
고객 중심 경영 강화 '하나카드' 3분기 소비자 인지도 1위 등극…KB국민·신한카드 순
3
암보험 호평받은 한화생명, 3분기 소비자 관심도 1위…삼성·교보생명 순
4
현대모비스, 3분기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관심도 1위…한국타이어 뒤이어
5
스마일게이트 '카제나' 10월 신작 게임 관심도 1위…넥슨 '아크 레이더스' 뒤이어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AI 시대, ‘판매대행 결합형 브랜딩’ 내세운 브랜드포스 정순원 대표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5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