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0.28(화)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JW신약, 듀크레이 '케르티올 컨센트레이트 크림' 국내 론칭
JW신약이 프랑스 제약사 '피에르파브르(Pierre Fabre)'의 화장품 브랜드 '듀크레이(Ducray)'의 '케르티올 컨센트레이트 크림(이하 케르티올)'을 국내 공식 론칭한다. 30일 JW신약에 따르면 피에르파브르와 협업을 통해 국내 시장에서 듀크레이 브랜드의 화장품 라인업을 확장해왔다. JW신약은 지난해 듀크레이 브랜드의 모발 케어 화장품 '네옵타이드 엑스퍼트'를 출시한 뒤 스킨 케어 화장품 케르티올을 선보인다.케르티올은 피부의 각질, 건조함, 외부 자극을 개선하고 피부 컨디션을 안정적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JW신약 관계자는 "앞으로도 듀크레이 브랜드와 협업을 이어가 국내 소비자에게 제품을 지속적으로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30
LG생활건강, 신임 CEO에 로레알 출신 이선주 사장 선임
LG생활건강이 로레알 출신 이선주 사장을 신임 최고경영자(CEO)로 맞는다. 이번 인사는 지난 2분기 화장품 사업에서 적자를 기록하며 실적이 악화한 데 따른 것으로 LG생활건강은 외부 인사를 수장으로 영입해 전열을 가다듬을 전망이다.30일 업계에 따르면 LG생활건강은 전날 이사회를 열고 오는 10월 1일자로 이 신임 CEO를 선임했다.이선주 사장은 국내외 화장품 업계에 30년간 몸담으며 키엘과 입생로랑, 메디힐, AHC 같은 여러 브랜드를 키워 낸 마케팅 전문가 겸 경영인이다. 그는 로레알 코리아 홍보와 기업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시작해 입생로랑, 키엘에서 브랜드 GM을 맡았다. 특히 키엘의 한국 매출을 미국에 이어 글로벌 2위로 성장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30
동원그룹, AI 인재 육성 위한 'AI 컴피티션' 개최
동원그룹(회장 김남정)과 KAIST(총장 이광형)가 주최한 대국민 AI 경진대회 '2025 동원 AI 컴피티션(Competition)' 본선이 30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렸다.동원그룹은 AI 기술 발전과 창의적 인재 양성이라는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기 위해 이번 대회를 마련했다. 대회에는 총 135개 팀 669명이 예선에 참가했으며, 이 중 10개 팀이 본선 무대에 진출했다. 본선 진출팀들은 50여 일 동안 챗GPT 등 대규모 언어모델(LLM)을 활용해 실제 산업 현장에서 적용 가능한 AI 활용 아이디어를 구체화했다. 이번 대회의 주제는 'LLM 기반 소비자 유형(페르소나) 생성 및 신제품 수요 예측'이다. 이는 신제품 출시 전 잠재고객의 구매 의사를 AI로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30
CJ프레시웨이, 추석 맞이 선물세트 기획전 실시
CJ프레시웨이가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이해 선물세트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에 따르면 상품 소싱 역량과 국내외 협력사 네트워크에 기반해 기획 상품 4종을 준비했다. 기획전의 상품은 '프라텔리 롱고바디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 세트'다. '프라텔리 롱고바디'와 협업해 공동 기획한 직수입 상품으로, 최근 식문화의 글로벌화와 함께 주목받는 웰니스 트렌드가 반영됐다. 이번 상품은 지중해 기후에서 자란 올리브가 냉압착 방식으로 추출된 올리브오일이다. 1L 용량 2병을 담았고 프리미엄 소재와 디자인을 적용한 패키지 박스와 전용 쇼핑백으로 구성됐다. 한우 세트와 건강식품도 선보인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30
한미약품, 길리어드에 '엔서퀴다' 기술 수출
한미약품이 길리어드사이언스, 헬스호프파마(이하 HHP)와 함께 길리어드에 '엔서퀴다'의 상업화를 위한 독점 권리를 부여하는 글로벌 기술이전 계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계약에 따라 한미약품과 HHP는 길리어드에 항바이러스(Virology) 분야에서 엔서퀴다에 대한 독점적 권리를 부여하게 된다. 양사는 엔서퀴다 원료(API)와 완제품을 공급하고, 기술 노하우를 공유할 계획이다.한미약품과 HHP는 계약 체결에 따른 선급금과 개발·허가·판매 단계별 마일스톤 기술료를 수취할 예정이다. 향후 제품 매출에 대한 로열티(경상 기술료) 역시 별도로 수취하게 된다. 박재현 한미약품 대표는 "이번 계약은 한미약품의 제제 기술력과 연구개발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30
SPC 배스킨라빈스, 10월 이달의 맛 언텁쇼 '그래이맛 어워드' 진행
SPC 배스킨라빈스가 오는 10월 이달의 맛을 공개하는 언텁쇼 '그래이맛 어워드'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SPC 배스킨라빈스에 따르면 지난 26일 실험과 창조의 공간인 '워크샵 by 배스킨라빈스(이하 워크샵)'에서 열린 이번 언텁쇼는 대국민 상품 개발 공모전 '2025 그래이맛 콘테스트'의 최종 순위를 발표하는 시상식 콘셉트로 진행됐다. 현장에 1·2·3등 수상자가 초청됐으며, 콘테스트 후원사인 '신한 SOL트래블'과 '배달의민족' 관계자가 참석해 수상자에게 트로피와 함께 1등 1000만원, 2등 700만원, 3등 300만원의 상금을 수여했다. 2025 그래이맛 콘테스트 최종 순위는 1등 '말차다미아', 2등 '솔티끼 나 너 초코', 3등 '치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9
코웨이, '비렉스 모디 매트리스' 출시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비렉스(BEREX) 모디 매트리스'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신제품은 기존 비렉스 프라임 매트리스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매트리스의 근간이 되는 스프링부터 내장재까지 비렉스의 핵심 기술이 적용됐다.가장 큰 특징은 '시그니처 독립 스프링'이다. 각각 분리된 스프링이 움직임을 최소화 해 흔들림 없는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스프링은 포스코사의 고강도 경강선을 사용해 탁월한 내구성과 안정성을 확보했다.상단 토퍼에는 신체 부위별 하중을 분산하는 '컨투어 7존 폼'을 적용했다. 신체 곡선을 따라 7개 경도로 설계 돼 체압을 효율적으로 분산시킨다.자세한 내용은 코웨이닷컴 홈페이지와 전국 코웨이 갤러리, 실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9
빙그레, 세계 최대 식품박람회 'ANUGA 2025' 참여
빙그레가 세계 식품박람회 'ANUGA(독일 퀼른식품박람회) 2025'에 참여한다고 29일 밝혔다. 빙그레는 현지 시각 기준 오는 10월 4일부터 8일까지 독일 퀼른에서 열리는 독일 퀼른식품박람회에 홍보 부스를 꾸린다. 박람회를 방문하는 업계 관계자와 관람객에게 '식물성 메로나'와 '식물성 붕어싸만코'를 소개할 예정이다. ANUGA 2025는 'SIAL Paris(파리 국제식품박람회)', 'FOODEX(일본 도쿄식품박람회)'와 함께 세계 3대 식품 박람회 중 하나다. 올해 박람회는 전 세계 118개국 약 8000개의 기업들이 참가한다. 빙그레는 지난 2023년부터 독일·영국·프랑스·네덜란드 등을 중심으로 유럽 시장에 식물성 메로나를 수출하기 시작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9
BBQ, 신메뉴 '뿜치킹' 하루 주문 건수 1만건 돌파
BBQ가 론칭한 신메뉴 '뿜치킹(BBoomCheeKing)'이 출시 3일 만에 지난 주말 일 평균 주문 건수가 1만건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뿜치킹 출시 전 가장 먼저 맛본 '친플루언서(Chicken+Influencer)', '뱀배서더(BBQ+Ambassador = BAM)'들은 론칭 직후부터 SNS에 콘텐츠를 공개했다. 신메뉴 뿜치킹을 가장 먼저 체험하는 자리로, 송파구 소재 BBQ 플래그십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에서 친플루언서와 뱀배서더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론칭 행사가 마련됐다. 뿜치킹의 콘셉트를 위해 옐로우 등 밝은 색감으로 꾸며진 행사장에서, "내가 만약 BBQ 신메뉴 광고 모델이라면?"을 주제로 한 'BBQ 신메뉴 모델 선발 이벤트'가 진행됐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9
크라운제과, '참 크래커' 40주년 기념 '참 알프스' 출시
크라운제과가 크래커 '참 크래커' 출시 40주년을 맞아 청정 암염으로 새로운 짠맛을 담은 '참 알프스'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오리지널의 맛은 그대로 담고 알프스 암염과 가루쌀로 감칠맛과 바삭함을 더했다. 오스트리아의 알프스에서 채취된 청정 암염이 사용돼 순도가 높은 짠맛이 특징이다. 크래커 반죽과 겉면에 모두 소금을 뿌려 만들었다. 또 국내산 가루쌀이 함유돼 쌀 가루의 맛도 그대로 담겼다. 가루쌀이라 글루텐 함량이 낮아 부담이 적다. 크라운제과 관계자는 "참 크래커 출시 40주년을 맞아 원제품의 맛은 그대로 담고 원재료인 소금을 청정 암염으로 바꿔 새로운 짭짤함을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09-29
이전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다음
재계뉴스
LS빌드윈, 싱가포르서 800억원 규모 초고압 지중 전력망 프로젝트 수행
KB국민카드 "단풍 절정기, 명산 주변 상권 매출 26%↑"
하나은행, 글로벌자산관리센터 오픈
대상그룹, 자체 AI 플랫폼 전사 도입
흥국화재, AI 영업비서 실무 도입…업무 효율성↑
우리은행, 새희망홀씨대출 5588억원 공급
빅데이터 라이프
1
금융권 첫 금 실물 보관·운용 '하나은행' 브랜드 인지도 1위…IBK기업·KB국민은행 순
2
고객 중심 경영 강화 '하나카드' 3분기 소비자 인지도 1위 등극…KB국민·신한카드 순
3
암보험 호평받은 한화생명, 3분기 소비자 관심도 1위…삼성·교보생명 순
4
현대모비스, 3분기 자동차부품 상장기업 관심도 1위…한국타이어 뒤이어
5
스마일게이트 '카제나' 10월 신작 게임 관심도 1위…넥슨 '아크 레이더스' 뒤이어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AI 시대, ‘판매대행 결합형 브랜딩’ 내세운 브랜드포스 정순원 대표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5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