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0.29(수)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코웨이, 제주신화월드와 '공간 제휴' 중심의 업무협약 체결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제주신화월드와 전략적 사업 제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공간 제휴' 중심의 파트너십 확대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코웨이는 지난 28일 제주 서귀포시 제주신화월드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김순태 코웨이 경영관리본부장, 황웨이 제주신화월드 최고경영책임자(CEO) 등 양사의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상호 협력 방안을 논의하고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은 지난 9월 제주신화월드에 조성된 코웨이 체험 객실의 긍정적 반응을 바탕으로, 상호 시너지를 강화하고 장기적인 협력 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추진됐다. 양사는 공동 마케팅 및 프로모션 전개, 신규 공간 협업, 대고객 제휴 할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29
유한양행, ‘버들장터’ 리뉴얼 기념 이벤트 진행
유한양행이 공식 온라인몰 ‘버들장터’ 리뉴얼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유한양행 버들장터를 찾는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이고 개인 맞춤형 제안 가능한 환경 구축을 위해 일반 고객·유한양행 임직원 설문을 통해 확인된 니즈를 반영하는 형태로 진행됐다. 사용자 친화적 UX·UI 변경 통해 검색창 접근성 개선, 제품별 그룹 카테고리 체계화 등이 이뤄졌다. AI 기술이 활용돼 고객별로 최적화된 제품 추천 환경이 구축됐다. 실시간으로 인기 상품을 안내하고, 장바구니에서 무료 배송 조건 달성을 위해 필요한 금액에 맞는 상품을 추천해주는 등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는 31일까지 버들장터에서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29
삼양그룹, 신규 기업광고 ‘보통T가 아니다 스페셜티다’편 공개
삼양그룹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규 기업광고 ‘보통T가 아니다 스페셜티다’편을 공개했다. 29일 삼양그룹에 따르면 이번 기업광고는 MBTI라는 성격유형검사를 소재로 삼양그룹 스페셜티(Specialty, 고기능성) 사업을 대중에게 이해하기 쉽게 알리고자 제작됐다. MBTI 유형 중 감정적 공감이 필요한 상황에서 논리적인 답변만 하는 사고형(T) 사람에게 ‘너 T야’라고 묻는 밈과 스페셜티(T) 발음을 엮은 언어유희가 활용됐다. 광고 영상은 배우 박정민이 ‘T성향’ 남자친구로 등장해 스페셜티 소재 우수성을 근거로 들면서 공감과 위로를 원하는 여자친구 요구를 반박하는 상황으로 구성됐다. 이번 광고는 삼양그룹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29
하이트진로, 취약계층 위한 ‘이동차량 지원사업’ 차량 전달식 성료
하이트진로가 11년째 지속하고 있는 ‘이동차량 지원사업’의 차량 전달식을 성료했다고 29일 밝혔다. 28일 하이트진로는 서초사옥에서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와 전국 10개 사회복지기관 대표·관계자들이 참석해 이동차량 지원사업 차량 전달식을 진행했다. 지난 2015년부터 시작된 이동차량 지원사업은 이동이 불편한 독거노인·장애인 등 사회적 취약계층의 이동 편의성을 보장하기 위해 하이트진로가 11년째 실시하고 있다. 이동차량 지원사업은 ‘하이트진로 챔피언십’ 골프 대회 참가 선수 상금 일부와 하이트진로 기부금으로 운영되고 있다. 지난 5월 하이트진로는 차량 지원 기관 선정을 위해 사회복지기관 대상 공모를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29
매일유업, ‘카카오같이가치’와 재난지역 어르신 위한 기부 캠페인 실시
매일유업이 카카오의 사회공헌 플랫폼 ‘카카오같이가치’ 가치상점에 참여해, 올해 재난으로 피해를 입은 어르신을 위해 소비자와 함께하는 기부 캠페인을 펼친다. 29일 매일유업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매일두유를 구매하면 어르신을 위한 균형영양식 메디웰 제품이 기부된다’는 가치소비 콘셉트다. 소비자가 ‘매일두유’ 1박스(190mL·24개)를 구매하면 매일유업이 ‘메디웰 구수한 누룽지맛(200mL·3개)’을 재난지역 어르신에게 대신 기부한다. 기부된 제품은 1961년 설립된 재해 구호모금 전문기관인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전달돼 올해 수해와 산불 등 재난으로 힘든 시간을 보낸 어르신 일상 회복을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29
롯데GRS, 서울시 ‘폐비닐 분리배출 활성화’ MOU 체결
롯데GRS가 서울특별시와 ‘폐비닐 분리배출 활성화’ 사업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하고 지난 28일 서울 신청사에서 협약식을 진행했다. 29일 롯데GRS에 따르면 이번 협약은 2026년 수도권 생활폐기물 직매립 제로 달성을 위한 선제적 조치로 폐비닐 분리 배출·자원화 역점을 추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우리 매장 비닐은 전용봉투에’라는 슬로건으로 폐비닐 완전회수 공동선언을 하고 분리배출 책임경영 협약을 체결했다. 롯데GRS는 가맹점주 폐비닐 분리배출 실천을 독려하기 위해 다양한 교육·홍보 활동을 전개한다. 직원들은 올바른 폐비닐 분리배출 방법에 대한 교육을 받고 이를 가맹점주에게 안내한다. 또 자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29
KT&G장학재단, 경찰대학 교육진흥재단 인재 양성 MOU 체결
KT&G장학재단이 경찰대학생 교육환경을 지원하기 위해 경찰대학 교육진흥재단과 지난 28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29일 KT&G에 따르면 올해로 3번째를 맞은 이번 협약식은 김승택 KT&G장학재단 이사장과 김성희 경찰대학장, 이상현 경찰대학 교육진흥재단 이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충청남도 아산시에 위치한 경찰대학교에서 진행됐다. KT&G장학재단은 업무협약에 따라 경찰대학 치안대학원 외국인 유학생 등 17명 인재들에게 총 2400만원 장학금을 지원할 계획이다. KT&G장학재단 관계자는 “KT&G장학재단은 이번 협약이 인재 양성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다양한 장학생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미래 인재 양성에 앞장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29
BBQ, 신메뉴 ‘뿜치킹’ 판매량 40만 마리 돌파
BBQ가 지난달 출시된 신메뉴 뿜치킹이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 40만 마리를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뿜치킹은 출시 이후 평일 평균 1만 마리, 주말 평균 2만 마리 판매량을 기록했다. BBQ앱 주문 통계 데이터 분석 결과, 뿜치킹은 잘파세대(Zalpha, 1990년대 중반부터 2000년대 초반에 태어난 ‘Z세대’와 2010년 이후 출생한 'α(알파) 세대')와 여성 고객층이 높게 나타났다. BBQ는 인기에 힘입어 11월 중에 '뿜치킹 시즈닝'(가루형 양념) 소포장 제품도 선보이고, 감자튀김 등 시즈닝을 이용한 사이드 메뉴도 순차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뿜치킹은 고다, 체다, 블루, 파마산 치즈가 조합된 시즈닝에 요거트와 유크림 분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29
스타벅스, ‘별빛 클래스’ 현장 탐방…‘별빛’을 맛보다
스타벅스가 지난 28일 서울 용산구에 있는 ‘커피 엑설런스 센터(CEC)’에서 기자들을 초청한 ‘별빛 클래스’를 총 3회에 걸쳐 진행했다.새로운 원두 출시 때마다 진행된 이 클래스는 언론과 친목·교류를 위한 ‘스킨십’ 목적으로 기획됐다.기자는 이날 한국 단독 판매 원두인 스타벅스 ‘별빛 블렌드’ 시향, 커피 시음, 그리고 라테 제조를 직접 체험하며 그 현장을 담았다.행사는 △ 나의 커피 취향 찾기(원두 시향·시음) △ 별빛 블렌드 원두로 카페 라테 제조 △ 별빛 블렌드 소개·앰배서더 설명 순으로 진행됐다.◆ 나의 커피 취향 찾기 (원두 시향·시음)엑설런스 센터 로비에 들어서자, 홍보실 담당자 안내에 따라 첫 번째 코너인 ‘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29
한미, 세계 최대 의약품 전시회 참가…"독자개발 혁신제품으로 글로벌 공략"
한미사이언스 핵심 사업회사 한미약품이 항암 분야 바이오신약 ‘롤론티스’를 비롯해 한미의 독자 기술로 개발한 혁신 제품들을 앞세워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한미약품은 28일부터 오는 30일까지(현지시각)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 의약품 전시회 ‘CPHI(Convention on Pharmaceutical Ingredients) Worldwide 2025’에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CPHI는 매년 유럽 주요 국가를 순회하며 세계 최대 규모로 개최되는 제약바이오 전시회로, 올해는 세계 166개국, 2400곳 이상의 제약바이오 기업들에서 6만2000명 이상의 관계자들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된다.이번 행사에서 단독 부스를 운영하는 한미약품은 의약품 제조
한시은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28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재계뉴스
카카오페이, '내 정보 유출 진단' 서비스 무료 제공
카카오모빌리티, 카카오 T 앱 인터페이스 개선…고객 편의성↑
KB금융, '2026 다시 뛰는 K-스포츠' 영상 공개
11월 수도권 입주물량 '반짝 상승'...향후 공급 전망은 '먹구름'
스타벅스, ‘별빛 클래스’ 현장 탐방…‘별빛’을 맛보다
LS빌드윈, 싱가포르서 800억원 규모 초고압 지중 전력망 프로젝트 수행
빅데이터 라이프
1
IRP 호평받은 미래에셋증권, 3분기 증권업계 관심도 1위…NH투자·삼성증권 순
2
올리브영, 온라인 뷰티 플랫폼 3사중 관심도 압도적 1위…쿠팡·무신사 순
3
금융권 첫 금 실물 보관·운용 '하나은행' 브랜드 인지도 1위…IBK기업·KB국민은행 순
4
고객 중심 경영 강화 '하나카드' 3분기 소비자 인지도 1위 등극…KB국민·신한카드 순
5
암보험 호평받은 한화생명, 3분기 소비자 관심도 1위…삼성·교보생명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5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