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UPDATED. 2025.10.30(목)
네이버 포스트
네이버 블로그
회사소개
기사제보
전체기사
데이터이슈
경제
산업
테크놀로지
빅데이터
인공지능
블록체인
정치·사회
정치
사회
지자체
연예·스포츠
연예
스포츠
문화·라이프
문화·라이프
학술행사
제약·식품·화장품
스타벅스, 경찰의 날 맞아 장학금 전달...순직·공상 경찰관 자녀 대상
스타벅스 코리아가 21일 경찰의 날을 맞아 경찰관을 응원하고자 커피, 푸드 지원과 순직·공상 경찰관 가족을 도와주기 위한 장학금을 전달했다. 22일 스타벅스에 따르면 이번 활동은 지난 2월 18일 경찰청,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맺은 스타벅스 Hero 프로그램 업무 협약으로 진행됐다. 스타벅스는 협약을 통해 △경찰청 선정 우수 경찰서 대상 음료·푸드 전달 △순직·공상 경찰관 자녀 대상 3년간 총 3억원 장학금 지원 등을 지원하기로 약속했다. 이번 경찰의 날을 맞아 경찰관과 그 가족에게 위로와 감사를 전하기 위해 경찰청과 한국사회복지협의회가 선정한 순직 경찰관 유자녀·공상 경찰관 자녀 총 45명에게 약 1억원 장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22
팔도, '이천햅쌀 비락식혜' 누적 판매량 100만개 돌파
팔도는 '이천햅쌀 비락식혜'가 출시 6주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이천햅쌀 비락식혜는 팔도가 지난 9월 선보인 프리미엄 식혜다. 경기도 이천에서 당해 생산된 쌀을 사용해 만들며, 기획 단계부터 소비자 조사를 통해 선호도 높은 지역 농산물을 선정한다.이 제품은 전통 음료 최초로 풀오픈(Full Open)캔 패키지를 적용했다. 캔 상단 전체가 열리는 형태로, 가라앉은 밥알까지 섭취할 수 있다는 점이 소비자 만족도를 높였다.밥알을 기존 대비 20% 늘려 씹는 식감을 더하고 엿기름에서 우러난 단맛을 활용해 전통 음료의 풍미도 살렸다.임용혁 팔도 마케팅 담당은 "이천햅쌀 비락식혜의 인기는 소비자 신뢰와 제품 혁신이 맞물린 결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22
롯데웰푸드, 한국·파키스탄 ‘쌀로칩’ 론칭…고객 관심도↑
롯데웰푸드가 쌀로 만든 스낵 브랜드 ‘쌀로(SSALO)’의 신제품 ‘쌀로칩’을 한국과 파키스탄에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 롯데웰푸드는 각 나라 식문화를 반영한 맞춤형 신제품을 선보이며, 이번 파키스탄 출시는 쌀로 브랜드가 해외에서 생산되는 첫 사례다. 국내에서 ‘쌀로칩 들기름 김맛’을 선보였다. 국내산 김과 들기름을 활용해 가볍고 바삭한 식감을 더했다. 쌀로 만든 글루텐 프리(Gluten-Free) 제품으로, 밀가루에 부담을 가진 소비자도 맛볼 수 있다. 파키스탄은 ‘쌀로칩 플레이밍 핫’, ‘쌀로칩 스모크드 파프리카’ 2종이 출시됐다. 파키스탄 최초의 쌀 스낵이다. 현지의 기존 제품과 비교해 맛이 다르다. 향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22
종근당, 신약개발 전문회사 '아첼라' 창립
종근당이 신약개발 전문회사 '아첼라(Archela Inc)'를 자회사로 신설하고 창립식을 가졌다고 22일 밝혔다. 아첼라는 시작, 근원, 원리를 의미하는 고대 그리스어 '아르케(Arche)'와 생명, 조화, 확장을 상징하는 어미 '라(-la)'를 결합해 근원에서 피어난 생명, 근본에서 확장되는 조화로운 성장이라는 뜻이다. 아첼라는 개발만 집중하는 ‘NRDO(No Research Development Only’ 형태의 회사로 신규 파이프라인 발굴과 임상 진행, 기술수출 상용화 등 신약개발 업무를 추진한다. 이 회사는 선택과 집중 전략으로 미래 성장동력이 될 혁신 파이프라인을 확보해 나갈 계획이다. 우선 CETP 저해제 ‘CKD-508’, GLP-1 작용제 ‘CKD-514’, 히스톤탈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22
락앤락, '글로벌 콘퍼런스 2025' 성료
락앤락(대표 이영상)이 태국 방콕에서 진행된 '글로벌 콘퍼런스 2025'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락앤락이 지난 19일부터 사흘간 태국 방콕 쉐라톤 그랜드 수쿰핏 호텔에서 개최한 글로벌 콘퍼런스에는 대만, 말레이시아, 네덜란드, 멕시코 등 전 세계 24개국의 파트너사가 참석했다. 락앤락은 지난 2010년부터 독일, 베트남, 중국 등지에서 글로벌 파트너사들을 초청해 글로벌 사업 성과와 계획을 공유하는 행사를 개최해 왔다. 이날 행사는 이영상 락앤락 대표의 환영사로 포문을 열었으며, 락앤락의 2026년 비전과 글로벌 전략, 신제품 및 마케팅 전략 등의 발표가 이어졌다. 락앤락 관계자뿐만 아니라 태국 CP그룹, 대만 C&J Forest, 중동
정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22
뚜레쥬르, 배달앱 땡겨요 22일 ‘땡데이’ 프로모션 진행
CJ푸드빌 뚜레쥬르가 22일 공공배달앱 땡겨요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땡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뚜레쥬르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22일 단 하루, 땡겨요 앱에서 뚜레쥬르 제품 2만원 이상 포장 주문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행사다. 뚜레쥬르 브랜드 쿠폰과 땡겨요 쿠폰이 함께 제공되며, 1인 1회 한정으로 중복 사용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뚜레쥬르 가을 신제품을 포함해 빵, 케이크 등 전 품목에 적용된다. 가을 신제품 ‘고구마 누룽지’는 빵 속 고구마 페이스트와 고구마 다이스가 들어갔으며, 겉을 누룽지 토핑으로 덮었다. ‘메이플피칸 쿠키번’은 쿠키로 감싼 빵 속 메이플과 버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22
하이트진로, 협력사 함께 나눔 바자회 기증품 모집...매년 진행
하이트진로가 협력사와 함께 매년 진행하는 나눔 바자회 기증 물품 모집을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24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하이트진로 임직원과 협력사 직원들 대상으로 의류·잡화·도서·음반·가전 등 재사용 가능한 기증 물품을 모집한다. 기증된 물품은 검수를 거쳐 오는 11월 25일 ‘부산사직점’에서 열리는 나눔 바자회 ‘하이트진로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특별전’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올해 14번째 열리는 ‘아름다운하루 특별전’은 헌 물품 기증을 통해 자원 재사용 의미를 되새기고, 판매 수익금을 소외 이웃에게 기부한다. 탄소배출 감소·환경보호 실천하는 상생형 사회공헌 활동이다. 지난 2012년부터 비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22
CJ올리브영, 자립준비청년 위한 사회공헌 브랜드 '미라클' 출범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통합 사회공헌 브랜드 '미라클(ME:RACLE)'을 론칭하고, 이달부터 자립준비청년을 위한 '미라클 캠페인(ME:RACLE Campaign)'을 본격 가동한다고 22일 밝혔다.미라클은 올리브영의 핵심 가치인 '건강한 아름다움'을 바탕으로 '나로부터 시작된 아름다운 변화가 세상을 긍정적으로 바꾼다'라는 메시지를 담은 사회공헌 브랜드다.올리브영은 자립준비청년을 '미라클' 브랜드의 파트너로 선정했으며, 이들을 위해 K뷰티와 웰니스 분야 전문성과 인프라를 적극 활용해 자립 지원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이에 따라 올리브영은 K뷰티 산업 인재 육성 프로그램 '마이 퍼스트 미라클(My First ME:RACLE)'을 선보인다. 실무 중심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22
해태제과, 수험생 위한 ‘수능 한정 홈런볼’ 2종 출시...고객 관심도↑
해태제과가 다가오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을 위한 한정판 ‘수능 홈런볼’과 ‘수능 메가 홈런볼’을 출시한고 21일 밝혔다. ‘홈런’이라는 단어처럼 결실을 상징하는 메시지를 담아 수험생에게 위로와 행운을 전한다. 올해 수능 응시생 약 50만명에 맞춰 50만개 한정 생산했다. ‘수능 홈런볼’ 응원 패키지를 업그레이드했다. 홈런볼의 마스코트 ‘로(Ro)’가 대박기원·합격기원 등 문구와 함께 응원을 전하며 시험장의 긴장감을 녹인다. 패키지에 네잎클로버와 응원 피켓 일러스트를 더해 ‘행운의 간식’ 이미지를 완성했다. 수능 홈런볼 패키지 QR코드로 참여 가능한 ‘네 인생은 홈런’ 이벤트도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21
hy, '잇츠온 겨울면 2종' 출시
hy는 신선 간편식 브랜드 '잇츠온'에서 겨울면 2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신제품은 '잇츠온 멸치 들깨 칼제비'와 '잇츠온 바지락 칼국수'는 각각 멸치 육수의 감칠맛과 바지락 육수의 진한 풍미가 특징이다.기호에 따라 고기·해산물·야채 등 다양한 고명을 곁들일 수 있으며, 조리 방식이 간편하다.hy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에게 겨울면 2종 구매 시 열무김치 80g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자사몰 프레딧에서 확인할 수 있다.안현우 hy 마케팅 담당은 "잇츠온 여름 시즌면에 이어 겨울 계절 제품을 선보인다"며 "겨울면 2종으로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2025-10-21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재계뉴스
우리금융, 생산적 금융 추진 위한 첨단전략산업금융협의회 개최
현대차, 중국 시장 겨냥 EV '일렉시오' 출시
삼성전자, 3분기 영업익 12조1661억원…반도체만 7조
홍범식 LG U+ 대표, AWS CEO와 경주 APEC서 회동
하나금융, 대전시와 중장년 채용 박람회 개최
카카오페이, '내 정보 유출 진단' 서비스 무료 제공
빅데이터 라이프
1
현대해상, 3분기 손보사중 '어린이보험' 관심도 1위…KB손보 뒤이어
2
택배박스 광고 활용하는 'CJ대한통운' 3분기 택배업계 소비자 관심도 1위
3
제일건설, 비수도권 건설사 온라인 관심도 1위…계룡건설·동원개발·중흥 순
4
IRP 호평받은 미래에셋증권, 3분기 증권업계 관심도 1위…NH투자·삼성증권 순
5
올리브영, 온라인 뷰티 플랫폼 3사중 관심도 압도적 1위…쿠팡·무신사 순
칼럼·인사동정
더보기
[인터뷰] 서동원 홈플릭스 의장 “시니어 주거, 감성 건축과 기술의 융합 무대”
기업집단 빅데이터
1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10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도↑
2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한화·현대차·LG그룹 순
3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8월 빅데이터 분석 1위..."평판지수 66.95% 상승"
4
삼성,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7월 빅데이터 분석 1위... "평판지수 35.76% 상승"
5
LG, 대기업집단 브랜드평판 6월 1위…평판지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