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계·일반
-
국내 게임산업의 양대 주축인 넥슨과 엔씨소프트의 SNS관심도를 조사한결과 10월 한달간 많은 관심을 받은 업체는 넥슨인 것으로 나타났다.데이터앤리서치가 31일 소셜매트릭스를 통해 한달간(10/1~10/31) 조사한 두 업체 간의 비교결과 넥슨이 1만8,381건이고, 엔씨소프트는2,754건으로 마비노기 이슈가 있는 넥슨이 훨씬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걸 볼 수 있다. 넥슨의 긍정적 키워드는 기쁜, 공감, 폭소, 친절한 등이고, 부정적 키워드는 여혐, 논란, 민폐, 경고하다 등으로 검색됐다. 엔씨소프트의 긍정적인 키워드는 적극적, 귀엽다, 기대하다, 아기자기한 등이며, 부정적 키워드는 이상하다, 금품, 논란, 원성 등이 상위 키워드를 차지했다.
-
-
-
-
-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 기업 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문종석)가 스마트 프리미엄 급식 사업장 ‘그린테리아 셀렉션(Greenteria Selection)’의 개점 100일을 기념한 특별한 행사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지난 11일, CJ제일제당 본사에 위치한 그린테리아 셀렉션에서는 개점 100일을 맞아 기존에 제공되던 ‘탕과 찌개, 철판과 오븐 요리, 구이류’로 구분된 평소 식단과 다르게 고급 호텔 조식의 콘셉트를 살린 ‘세미 뷔페(Semi-Buffet)’ 형식으로 꾸며졌다.한방 갈비찜, 미니 잔치국수, 게살 볶음밥, 후라이드 치킨, 돈육 잡채, 참치 다다끼 샐러드, 각종 타르트와 쿠키, 각종 신선 과일 등의 풍성한 메뉴로 개점 100일 기념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