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
-
-
-
최근 한달간 자산운용사 브랜드평판을 빅데이터로 분석한 결과는 1위 미래에셋자산운용 2위 삼성자산운용 3위 한국투자신탁운용 순으로 나타났다.16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소장 구창환)는 지난 6월 16일부터 7월 16일까지의 45개 자산운용사 브랜드 빅데이터 5,201만1,294개를 분석해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지표를 측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6월 브랜드 빅데이터 4,453만2,820개와 비교하면 16.79%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
-
-
-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7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아모레퍼시픽 2위 LG생활건강 3위 현대바이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4년 6월 16일부터 2024년 7월 16일까지의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4,208,727개를 분석했다. 지난 6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5,778,795개와 비교하면 4.39% 줄어들었다. 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
-
-